보컬 명가 메이저나인의 첫 걸그룹 블링블링(Bling Bling)이 신보 트랙리스트를 공개하며 컴백 기대감을 높였다.
블링블링(차주현, 유빈, 마린, 최지은, 아야미, 나린)은 지난 4일 오후 공식 SNS를 통해 첫 번째 미니앨범 `CONTRAST(컨트라스트)`의 트랙리스트를 게재했다.
공개된 이미지에는 화려하면서 몽환적인 분위기를 자아내는 보랏빛 배경 속 모래시계의 모습이 담겨 있다. 트랙리스트에 따르면 이번 앨범은 타이틀곡 `Oh MAMA(오 마마)`를 비롯해 `Milkshake(밀크셰이크)`, `G.G.B(지지비)`, `너 나랑 놀래?`까지 총 4곡이 수록되어 있다.
특히 타이틀곡 `Oh MAMA`와 수록곡 `Milkshake`에는 엑소(EXO), NCT, 더보이즈, 마마무, SuperM(슈퍼엠) 등 수많은 아이돌 그룹의 곡작업에 함께한 인기 작사가 황유빈이 작사에 참여해 눈길을 끈다.
또한 타이틀곡 `Oh MAMA`에는 트와이스 `Knock Knock(낙낙), 투모로우바이투게더(TXT) `어느날 머리에서 뿔이 자랐다`, 오마이걸 `살짝 설렜어` 등 히트곡을 탄생시킨 작곡가 마유 와키사카(Mayu Wakisaka), 스티븐 리(Steven Lee), 조 로렌스(Joe Lawrence)가 참여했다. 수록곡 `Milkshake`에는 몬스타엑스 `Alligator(엘리게이터)`, 여자친구 `MAGO(마고)`, 있지(ITZY) `Don`t Give A What(돈 기브 어 왓)` 등에 참여한 대니얼 킴(Daniel Kim), 저스틴 라인슈타인(Justin Reinstein), 진(JJEAN)이 작곡에 이름을 올려 블링블링과 만들어낼 음악적 시너지에 기대감을 높인다.
블링블링의 첫 미니앨범 `CONTRAST`는 지난해 11월 발매한 데뷔 싱글 `G.G.B` 이후 약 5개월 만에 선보이는 앨범이다. `대비`에 초점을 맞춰 시크하면서도 여성스러운 두 가지 모습이 공존하는 블링블링의 모습을 담아냈다.
앞서 커밍순 이미지, 스포일러 필름을 공개하며 컴백 열기를 이어가고 있는 블링블링은 더욱 다채로운 티징 콘텐츠를 통해 신보에 대한 관심을 이어나갈 예정이다.
한편, 블링블링의 미니 1집 `CONTRAST`는 오는 20일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