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심 속에서 즐기는 감성 캠핑’ 레스케이프, ‘서머 에디션 데이 브레이크 & 칠 나이트’ 선봬

입력 2021-05-14 10:00  




부티크 호텔 레스케이프가 오는 5월 15일부터 8월 31일까지 ‘도심 속에서 즐기는 감성 캠핑’을 콘셉트로 ‘서머 에디션: 데이 브레이크 & 칠 나이트’을 선보인다.

코로나19가 불러온 뉴노멀 여행 트렌드인 캠핑을 콘셉트로 쿨러 박스, 랜턴 등 서머 캠핑 아이템과 여름에 빠질 수 없는 치맥세트 그리고 캠핑 감성 팝업존을 구성해 멀리 떠나지 않아도 도심 속에서 소중한 사람들과 함께 여름날의 감성과 낭만을 즐길 수 있도록 준비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이번 서머 에디션은 스타벅스커피코리아와의 협업을 통해 서머 캠핑 아이템으로 ‘2021 스타벅스 서머 프리퀀시 아이템’을 투숙객에게 제공한다.

패키지는 데이 브레이크와 칠 나이트 두 옵션으로 구성했다.

데이 브레이크 선택 시 스타벅스의 2021 서머 프리퀀시 아이템 중 낮 캠핑의 필수 아이템인 쿨러 박스 서머 데이 쿨러를 선착순 랜덤 제공하며, 칠 나이트 선택 시에는 여름밤의 낭만을 살려줄 블루투스 스피커 겸 랜턴인 서머 나이트 싱잉 랜턴을 선착순 랜덤 제공한다.

객실 타입에 따라 여름밤 시원하게 즐길 수 있는 치맥 TO-GO 등 미식 혜택을 함께 즐길 수 있다.

그랜드 디럭스 객실에는 조선호텔앤리조트 수제 맥주인 제이 라거와 모던 차이니스 레스토랑 팔레드 신 인기메뉴인 사천식 라즈지로 구성된 치맥TO-GO가 제공되며, 아틀리에 스위트에는 치맥 TO-GO를 포함해 라망 시크레의 조식 2인과 발렛 파킹 서비스가 추가로 제공되어 편안한 호캉스를 돕는다.

코너 스위트 투숙 시에는 호텔 최상층 바 마크 다모르에서 느긋하게 즐길 수 있는 세이보리 라운지 2인 혜택이 포함되어 보다 다양한 경험의 호캉스를 즐길 수 있다.

한편, 호텔 내 경험 존에서는 럭셔리 감성 캠핑 브랜드 노르디스크와 함께 로맨틱 캠핑 팝업 존이 구성되어 호텔의 유니크한 무드와 어우러진 특별한 캠핑의 감성을 즐길 수 있다.

호텔 홈페이지를 통한 다이렉트 예약 시 1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본 패키지는 한정 상품으로 예약은 5월 13일부터 8월 15일까지 가능하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