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정홍일이 기타리스트 함춘호와 만난다.
정홍일이 24일 TBS FM ‘함춘호의 포크송’에 출연한다. 이날 방송에서 정홍일은 음악부터 일상까지 다채로운 토크로 청취자들과 실시간 소통에 나설 예정이다.
또한 이날 방송에는 정홍일의 라이브까지 준비되어 있어 나른한 오후 팬들의 귀를 즐겁게 해줄 예정이다.
JTBC ‘싱어게인’을 통해 시원시원한 고음과 파워풀한 가창력으로 정통 헤비메탈의 진수를 보여준 정홍일과 대한민국 최고의 기타리스트로 불리는 함춘호의 만남에 음악 팬들의 기대가 모이고 있다.
정홍일이 출연하는 ‘함춘호의 포크송’은 대한민국 최초 포크 음악 전문 프로그램으로 매주 월요일부터 금요일 오후 4시 방송된다.
정홍일은 ‘싱어게인’에서 29호 가수로 출연해 실수마저 퍼포먼스로 착각하게 만든 ‘못다핀 꽃 한송이’, 독보적인 가창력을 뽐낸 ‘그대는 어디에’ 등 레전드 무대를 탄생시키며 준우승을 차지했다. 정홍일은 이승윤, 이무진과 함께 쇼플레이 엔터테인먼트와 매니지먼트 계약을 체결해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정홍일이 출연하는 ‘싱어게인’ TOP10 서울 콘서트는 티켓 오픈 10분 만에 전회 전석이 모두 매진되었으며 접속자 수가 몰려 예매 사이트가 다운되는 등 뜨거운 인기를 입증했다. 또한, 정홍일은 최근 MBN ‘보쌈’ OST ‘모난 돌멩이’에 참여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한편, 정홍일이 출연하는 TBS FM ‘함춘호의 포크송’은 24일 오후 4시 방송되며 TBS FM, 유튜브 TBS FM 채널을 통해 들을 수 있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