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산가구단지 레드플래닛, 5월 기간한정 패브릭소파 및 세라믹식탁 한정 특별 프로모션 진행

입력 2021-05-30 10:00  


일산가구단지에 본점을 둔 레드플래닛은 개인의 취향과 스타일이 반영된 홈스타일링이 이목을 모으고 있는 요즘, 원가공개를 앞세우며 스타일 맞춤제작이라는 홈스타일링 서비스로 주목받고 있다.

레드플래닛(일산가구단지)은 6월을 앞두고 매트리스 구매시 프레임 50% 할인전과 더불어 세라믹식탁과 기능성 패브릭 소파에 한해 주말 한정적 특가 프로모션을 이어간다. 이어 구매한 모든 고객들에게 컬러 포인트 쿠션을 증정하고, 구매후기 작성 고객 대상 중 추첨을 통해 다이슨 청소기와 다이슨 드라이기등을 증정한다.

일산가구단지에 본점을 둔 레드플래닛은 가구쇼핑 루트로 이름 나있는 자코모, 봄소와, 에싸등을 비롯하여 입주가구 전문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다지고 있는 브랜드이다.

일산가구단지를 비롯해 하남가구단지, 동탄가구단지에 이르기까지 전국 8개의 지점을 두며 300평형대의 넓은 쇼룸에 기능성 패브릭소파를 비롯한 샤무드, 아쿠아클린 소파, 내추럴 통가죽소파 등 다양한 제품을 확인할 수 있다.

또한 1:1 고객 맞춤형 사전인터뷰를 통해 보다 체계적인 상담으로 전문가를 통한 홈스타일링 서비스도 진행하고 있다. 방문 시, 사전 인터뷰 운영 시스템으로 보다 원하는 품목에 따른 디테일한 상담이 이루어져 소비자들의 구매 편의성에 있어 한 발짝 더욱 다가간다는게 업체 측 설명이다.

관계자는 "투명한 원가공개를 통해 가격은 낮추고, 품질은 높였다. 흥정이 필요 없는 정찰제의 합리적인 금액대로 좋은 품질의 제품을 만드는 것이 우선이다."며 "내 가족이 쓰는 소파라는 생각으로 겉과 속을 투명하고 정직하게 만드는 것이 레드플래닛 직원 모두의 목표이다"고 말했다.

소파뿐 아니라 수입매트리스 침대를 비롯하여 포세린 세라믹 식탁과 1인용 리클라이너 제품들을 한 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다. 총 3층의 전시공간을 통해 시스템의 쇼핑을 가능케 하고 최근 유럽 직수 원단에 대한 원산지 인증제를 실시하며 신뢰받는 브랜드로 소비자들의 만족도를 높였다는 평이다.

오코텍스 1등급과 REACH 환경 친화적 기업으로 인증 받은 레드플래닛의 보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참조, 문의와 방문 예약은 대표전화를 통해 가능하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