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3층 초고층 오션뷰 누리는 '여수 웅천 골드클래스 더 마리나' 6월 11일(금) 오픈

입력 2021-05-28 14:09   수정 2021-05-31 17:02


웰빙과 여유로운 휴식을 중시하는 분위기가 확산되며 부동산 시장에서 `오션뷰`의 가치가 상승면서 바다 조망권을 갖춘 곳이 주목받고 있다.

특히, 바다 조망권은 누구나 선망하지만 산, 공원 등 다른 자연 조망권에 비해 입지적 한계로 공급이 제한되기 때문에 희소성과 상징성을 갖춰 높은 프리미엄을 형성하고 있다. 이에 여수, 부산 등 지방 해양도시를 중심으로 쾌적한 오션뷰 프리미엄을 누릴 수 있는 `하이엔드 럭셔리 생활형 숙박시설` 공급이 활발하게 이뤄지고 있다.

이러한 가운데 국내 최고 해양도시인 여수에 드넓은 웅천 바다를 품은 생활형 숙박시설 `여수 웅천 골드클래스 더 마리나`가 분양을 앞둬 이목을 모으고 있다. 웅천지구 관광휴양상업 C3-1블럭에 들어서는 단지는 전매제한이 없는 생활형 숙박시설로, 대출 규제에서 자유롭고 주택수에 포함되지 않는다는 장점이 있다.

`여수 웅천 골드클래스 더 마리나`는 지하 3층~43층 초고층 하이엔드 럭셔리 생활형 숙박시설답게 웅천 바다, 바로 앞에 위치해 오션뷰 특급 조망권을 자랑한다. 이순신 마리나와도 인접해 있기 때문에 여수 최고 높이에서 프리미엄 오션뷰를 누릴 수 있다. 총 4개동 496실로 구성되며 수요가 높은 전용면적 30평대, 40평대 중대형으로 구성된다.

또한, 여수 해변 비치프론트인 웅천친수공원과 요트정박장, 이순신마리나, 해변문화공원, 이순신공원 등 여가와 레포츠를 즐길 수 있는 자연환경을 갖춰 레저를 즐기기에도 매우 적합하고 국가거점형 마리나항만 개발사업(2022년 예정), 오션퀸즈파크, 챌린지파크 등 여러 개발 호재까지 갖췄다.

또한, 여수 최중심의 원스톱 인프라도 누릴 수 있다. 이순신공원, CGV, 스타벅스, 메가박스, 병원 등 다양한 편의시설이 인접해 있어 웅천관광휴양 상업지구의 풍요롭고 편리한 인프라를 모두 누릴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전국 주요 도시들로 진출입이 뛰어난 편리한 쾌속교통망도 자랑한다. 서울까지 2시간대로 이동이 가능한 KTX 여수엑스포역은 물론, 여수공항, 여수종합버스터미널 등 사통팔달 교통망을 갖췄다. 또한 웅천~소호를 잇는 도로는 2022년 7월 개통될 예정이며, 경도~신월 연륙교도 2022년 완공될 예정으로 개발 및 미래비전은 더욱 커질 전망이다. `여수 웅천 골드클래스 더 마리나` 홍보관은 전남 여수시 웅천동 1728-3에 위치해 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