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TS '다이너마이트' 뮤직비디오, 11억뷰 돌파

입력 2021-06-01 08:46  

락토핏 당케어 광고 이미지
난각막NEM 광고 이미지


그룹 방탄소년단(BTS)의 히트곡 `다이너마이트`(Dynamite) 뮤직비디오가 공개 약 10개월 만에 유튜브 조회 수 11억 건을 돌파했다.
소속사 빅히트뮤직에 따르면 지난해 8월 21일 음원 발매와 함께 공개된 `다이너마이트` 뮤직비디오는 1일 오전 3시 46분께 유튜브 11억 뷰를 넘어섰다.
BTS 뮤직비디오 가운데서는 `DNA`와 `작은 것들을 위한 시`에 이어 세 번째로 11억 뷰를 달성했다.

`다이너마이트`는 BTS의 첫 영어 곡으로 미국 빌보드 메인 싱글 차트 `핫 100`에서 통산 3차례 정상에 올랐다.

공개 당시 24시간 동안 가장 많이 본 뮤직비디오(조회 수 1억110만 건)로 유튜브 신기록을 세운 바 있다.
이 기록은 최근 BTS 신곡 `버터`가 공개 24시간 만에 1억820만 건의 조회 수를 올리며 깨졌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