혜림건설, '약사지구 모아엘가 센텀뷰' 방역수칙 맞춰 사전점검 실시

입력 2021-06-02 10:38  


31일, 혜림건설은 올해 9월 입주를 앞두고 있는 `약사지구 모아엘가 센텀뷰`가 코로나19 바이러스를 대비한 방역수칙에 맞춰 안전한 사전점검을 마쳤다고 밝혔다.

입주민 사전점검 기간은 지난 5월 28일(금)부터 5월 30일(일) 지난 3일간 실시했다. 혜림건설은 코로나19 방역을 위해 입주예정자들의 예약 방문을 실시하고 마스크 착용과 입장 전 살균소독을 필수로 했다. 또한 발열 확인 및 문진표 작성을 통해 통과된 안전한 인원만 사전점검을 진행할 수 있도록 도모했다.

강원도 춘천시 약사동 77번지에 들어서는 `약사지구 모아엘가 센텀뷰`는 지하 3층~지상 34층, 5개동, 총 567세대 규모다. 주택형은 수요자들의 선호도가 높은 전용 59㎡, 73㎡, 84A㎡, 84B㎡로 총 4가지 타입으로 구성돼 있다.

또한 지역난방 시스템이 적용돼 경제적이며 홈 네트워크 시스템으로 세대 내 조명, 난방, 가스, 도어락 등 각종 제어 기능을 이용할 수 있다. 입주민의 안전을 위한 방문자 확인, 부재 시 방범과 화상녹화도 가능하다. 원격제어 시스템도 적용돼 외출 시 세대 내 거실등 및 난방을 제어할 수 있으며 최첨단 무인 경비·무인택배 시스템을 도입했다.

결로방지 단열특화와 이중창 로이 복층 유리적용으로 에너지의 손실을 최소화했다. 또 친환경 가구, 친환경 마감재, 전열 교환형 환기시스템 등 친환경 시스템도 갖췄다. 이 외에도 넓은 동간거리와 마을언덕 놀이터, 휴게소 등으로 주거의 쾌적성을 높였다. 주차공간도 최대 가로 2.5m, 세로 5.1m 폭으로 넓어 더욱 편리하다.

입지도 우수하다. 경춘선 춘천역과 남춘천역이 인접해 청량리역까지 1시간 내외로 도달할 수 있다. 이 밖에도 오는 2024년에는 춘천~속초 동서고속화철도가 경춘선 노선과 연계해 개통을 앞두고 있다.

주거 인프라도 다양해 편리한 주거환경을 갖췄다. 유치원과 초·중·고교를 도보로 통학할 수 있으며 단지 반경 1km 내에는 관공서, 병원, 대형마트, 영화관 등이 있다.

사전점검 기간에 방문한 입주예정자 이 모씨는 "당첨되고 계약하고 나서 입주할 날만 기다렸는데 사전점검을 실시하니, `드디어 새 집으로 이사를 하는구나`하고 실감이 난다"면서 "사전점검을 했을 때도 도배나 타일, 가구 등 아파트 내부 시공이 잘 마쳐져 있었고, 단지 조경들도 잘 꾸며져 있어 마음에 들었다"라고 덧붙였다.

혜림건설 관계자는 "약사지구 모아엘가 센텀뷰는 분양권 프리미엄이 약 7~8,000만원 가량이 형성돼 있을 정도로 뛰어난 입지를 자랑한다"면서 "특히 설계 부문에서도 뒤떨어지지 않도록 시공에 힘썼으며, 모아엘가 입주민들의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입주 때까지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 밖에 `약사지구 모아엘가 센텀뷰` 입주에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혜림건설이나 약사지구 모아엘가 센텀뷰 관리사무소 대표전화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