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로 아티스트 청하와 콜드(Colde)가 리메이크곡 `내 입술 따뜻한 커피처럼`으로 색다른 감성을 선사한다.
청하와 콜드는 8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리메이크곡 `내 입술 따뜻한 커피처럼`을 발매한다.
지난 2001년 발매된 샵의 4.5집 앨범 타이틀곡 ‘내 입술... 따뜻한 커피처럼`은 지금까지 꾸준히 사랑을 받고 있는 명곡이다. 뛰어난 감성으로 유명한 원태연 시인의 섬세한 가삿말로 많은 공감을 자아내며 큰 인기를 끌었다.
이에 청하와 콜드가 ‘내 입술 따뜻한 커피처럼’을 부른다는 소식이 밝혀지자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많은 네티즌들은 두 사람이 어떻게 재해석할지 궁금증을 내비쳤다.
‘내 입술 따뜻한 커피처럼’은 마음을 일대일로 주고받는 남녀 듀엣 곡으로 새롭게 편곡됐다. 일부 랩 파트를 축소하고 보컬에 더욱 강점을 실어 현시대에 걸맞은 트렌디한 감성을 강조했다.
그만큼 청하와 콜드의 유니크한 보이스는 아름다운 조화를 이루며 완벽한 듀엣을 보여줄 예정이다. 곡 특유의 따뜻한 분위기 역시 배가되어 많은 이들의 귀를 매료시킬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한편 ‘방구석 캐스팅’에선 지난달 22일 NS윤지가 9년 만에 본인의 곡 ‘If You Love Me(이프 유 러브 미)’를 그룹 몬스타엑스 멤버 주헌과 리메이크해 화제를 모았다.
‘방구석 캐스팅’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청하, 콜드의 ‘내 입술 따뜻한 커피처럼’은 8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