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선호텔앤리조트가 여름을 이겨내기 위해 무더위를 식혀줄 각양각색의 여름 빙수를 사업장별로 선보인다.
조선 팰리스의 1914라운지앤바에서는 고당도 품질유지를 위해 여름 빙수로 카라향을 선택했다. 조선 팰리스의 첫 빙수인 여름 카라향 빙수를 선보이기 위해 최상급 당도의 제주 카라향을 엄선해 150개 빙수만을 한정 판매할 계획이다. 1년 중 약 2달간 수확이 가능한 제주 카라향 품종을 착즙하여 곱게 갈은 얼음은 풍부한 과즙을 느끼기에 제격이다. 또한 입안에서 상큼함을 더해줄 톡톡 튀는 과육을 듬뿍 올려 신선함을 더했다. 24층에 위치한 1914라운지앤바에서는 탁트인 강남 시티뷰와 함께 최상급 당도의 카라향 빙수로 잊지못할 여름의 맛을 선사해나갈 계획이다.
웨스틴 조선 서울의 라운지앤바 빙수는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는 시그니처 수박 빙수와 애플망고 빙수다. 여름제철 대표 당도와 신선도에서 월등한 국내 최고 제품을 선별해 18년부터 선보이는 시그니처 아이템 수박 빙수와 애플망고 2종을 9월 30일까지 선보인다. 수박 빙수는 갈증을 해소해주는데 탁월한 수박의 달콤한 과즙을 얼음으로 얼려 소복하게 올리고, 과육 역시 풍성하게 담았다. 또한 수박씨는 초콜릿으로 올려 표현했다. 1인용 빙수를 별도로 판매해 큰 인기를 얻고 있다. 망고 빙수는 화려한 비주얼을 자랑해 달콤새콤한 풍미 가득한 제주산 애플망고의 맛을 즐길 수 있다. 테이크 아웃이 가능하도록 아이스 보냉백을 별도 제작해 빙수 역시 포장이 가능하도록 했다.
웨스틴 조선 부산은 해운대 바다가 파노라마처럼 펼쳐지는 파노라마 라운지에서 8월 31일까지 유쾌 빙수와 애플망고 빙수를 선보인다. 유기그릇에 담아낸 유쾌 빙수는 육회비빔밥을 연상시키는 재미있는 비주얼로 눈길을 사로잡는다. 우유로 만든 빙수에 블루베리, 라즈베리, 크랜베리를 곁들여 새콤달콤 시원한 즐거움을 선사한다. 딸기퓨레로 육회 모양을 표현하고 그 위에 망고퓨레로 달걀노른자를 표현해 배와 함께 곁들였다. 취향에 맞게 즐길 수 있도록 견과류와 딸기 퓨레를 함께 제공한다. 애플망고 빙수는 우유 얼음을 곱게 갈아 만든 눈꽃빙수에 제주산 애플망고를 듬뿍 올렸다. 망고 셔벗을 사이드 메뉴로 함께 제공해 더욱 풍성하게 즐길 수 있다.
그랜드 조선 부산은 모던과 클래식이 공존하는 매력적인 공간 라운지앤바에서 8월 31일까지 제주 애플망고 빙수와 밀크티 빙수를 선보인다. 제주 애플망고 빙수는 망고 과즙을 넣어 만든 얼음을 곱게 갈아 애플망고를 듬뿍 올리고 라운지만의 레시피로 직접 만든 생크림을 곁들였다. 과즙을 넣어 만든 얼음으로 더욱 풍성한 망고 풍미를 느낄 수 있다. 밀크티 빙수는 라운지앤바의 인기 메뉴인 밀크티를 베이스로 빙수 얼음을 만들어 흑당 시럽을 곁들였다. 밀크티를 진하게 우려 얼린 후 곱게 갈아 만든 빙수는 라운지에서 직접 만든 흑당 시럽과 어우러져 향긋하고 달콤함 풍미를 선사한다. 여기에 생크림과 미니 허니콤(honeycomb, 벌집)을 곁들여 완성했다.
제주에서도 서울의 시그니처 상품인 수박빙수를 만나볼 수 있다. 신비로운 제주의 숲을 그대로 옮겨 놓은 듯한 초록초록함이 가득한 라운지앤바에서 감미로운 음악선율과 함께하는 시원함을 선사해나간다. 그랜드 조선 제주에는 수박빙수와 더불어 사이드로 수박 모양을 그대로 살려 재미를 더한 미니 수박 브레드와 추가로 수박 과육을 제공해 풍성함을 자랑한다.
잠들어 있는 일상을 깨우는 프리미엄 라이프 스타일 호텔, 그래비티 서울 판교, 오토그래프 컬렉션의 제로비티에서는 달콤한 여유로움을 선사해 줄 코코넛 밀크 빙수와 자몽 허니 빙수를 9월 5일까지 선보인다. 코코넛 밀크 빙수는 풍부한 견과류와 코코넛 밀크의 조화로 고소하고 풍부한 맛을 즐길 수 있다. 또한 카라멜 커피 시럽을 제공해 커피 빙수까지 2가지를 즐기는 재미를 맛볼 수 있다. 상큼한 자몽의 과육을 그대로 느낄 수 있는 자몽 허니 빙수까지 제공해 성큼 다가와 버린 여름을 산뜻하고 시원하게 맞이해보는 것을 추천한다. 제로비티에서 식사한 고객 대상으로 빙수를 주문하면 2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