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펙스, 10일 ‘엠카운트다운’ 출격…타이틀곡 'Lock Down' 음악 방송 최초 공개

입력 2021-06-10 13:00  




그룹 EPEX(이펙스)가 본격적인 데뷔 활동을 펼친다.

이펙스(위시, 금동현, 뮤, 아민, 백승, 에이든, 예왕, 제프)는 10일 오후 방송되는 Mnet `엠카운트다운`에 출연해 데뷔 타이틀곡 `Lock Down(락다운)` 무대를 음악 방송 최초로 공개한다.

이펙스는 지난 8일 첫 EP `Bipolar(양극성) Pt.1 불안의 서` 발매와 동시에 방송된 Mnet `EPEX DEBUT SHOW : Prelude`를 통해 화려한 데뷔 신고식을 치렀다. 특히 타이틀곡 `Lock Down(락다운)`과 더불어 수록곡 `Go Big(고빅)`, `No Questions(노퀘스천스)`, `Sling Shot(슬링샷)` 등 완성형 무대로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그 감동 그대로 이펙스는 `엠카운트다운`에서도 화려한 무대를 선보인다. 데뷔쇼에서 이미 출중한 실력과 빛나는 비주얼을 인정받은 만큼 첫 음악 방송 무대를 향한 팬들의 기대감이 증폭되고 있다.

`Lock Down`은 일렉트로닉 힙합 장르의 곡으로, 일상화된 SNS의 사용과 전염되는 우울감 간의 상관관계를 이펙스의 매력적인 언어로 설명한다. 강력하면서도 거친 베이스가 인상적인 사운드에 고품격 보컬과 수준급 래핑을 더해 완성도 높은 무대와 특별한 퍼포먼스를 선사할 예정이다.

이에 앞서 이펙스는 지난 9일 네이버 공식 V LIVE(브이라이브) 채널을 통해 팬들과 만났다.

이날 이펙스는 데뷔 후 이루고 싶은 드림리스트를 작성하며 긍정적인 각오를 다졌다. 멤버들은 신인상 수상, 음악방송 1위, 단독 리얼리티 촬영 등을 꼽으며 "꿈은 이루라고 있는 거다"라고 패기와 자신감을 드러냈다. 이에 팬들은 "우리가 신인상 꼭 받게 해줄게"라고 마음을 전해 멤버들을 감동케 했다.

이어 타임캡슐을 준비하면서 1년 뒤 나에게 보내는 편지를 써보는 시간을 가졌다. 예왕은 "조금 떨리고 두렵기도 하지만 무대에서 많이 배웠으면 좋겠다"는 솔직 담백한 편지로 멤버들의 공감을 자아냈다.

마지막으로 이펙스는 "첫 음악 방송을 앞두고 있어 떨리지만 팬들과 행복한 밤을 만들 수 있어서 좋았다"고 설레는 마음을 전했다.

한편, 이펙스는 지난 8일 첫 EP `Bipolar(양극성) Pt.1 불안의 서`를 발매하며 본격 데뷔 활동에 돌입했다. 이펙스가 출연하는 Mnet `엠카운트다운`은 10일 오후 6시 방송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