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은 해외로 여름휴가를 가지 못하는 아쉬움을 달래줄 수 있도록 오아시스 수영장의 개별 카바나에서 열대야를 잊고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오아시스 핫 서머 야간 카바나’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오후 6시 30분부터 10시까지 오아시스 카바나를 이용할 수 있는 이번 프로모션은 한낮의 열기가 식어가기 시작하는 이른 저녁부터 야간까지 여유롭게 프라이빗 풀에 몸을 담그고 더위를 식힐 수 있도록 마련되어 바쁜 일상 속에서 멀리 가지 않고도 여름밤의 휴식을 즐길 수 있다. 카바나에는 수려한 남산의 전경 너머로 석양이 물드는 여름밤의 낭만적인 분위기를 무르익게 만들어 줄 샴페인과 함께 과일 플래터, 소프트 드링크, 간식 등이 준비된다.
한편, 오아시스 야외 수영장은 남산에 둘러싸인 천혜의 조경 환경과 밤이면 화사한 에메랄드 톤의 메인 풀장 양 옆으로 은은한 조명이 밝혀져 낭만적인 분위기를 더한다. 특히 ‘오아시스 핫 서머 야간 카바나’ 프로모션 이용객은 투숙하지 않고도 야외 수영장에 입장해 물놀이를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오아시스 야외 수영장에 자리한 카바나는 개인 미니 풀이 있어 선선한 밤바람을 맞으며 독립적인 공간에서 물놀이를 즐기기에 좋을 뿐 아니라 무더위에 지친 몸을 누일 널찍하고 푹신한 침대형 쇼파와 다이닝 테이블이 구비되어 있어 프라이빗한 휴식을 가능케 한다.
오아시스 야간 카바나 프로모션은 오는 6월 26일부터 8월 29일까지 진행되며, 7월 4일부터 8월 28일까지는 매주 일요일부터 목요일까지만 운영한다. 카바나 이용 시간은 오후 6시 30분부터 10시까지이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