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수는 약 45만개로 1인 창업자의 증가, 재고부담 감소 등에 따라 위탁판매에 대한 선호가 높아지고 있다.
이에 출시한 `셀러매치`는 공급자 중심의 일방향적 거래, 공급자와 판매자 간 커뮤니케이션이 어려운 도매몰의 방식에서 벗어나 상품공급자와 판매대행자 간 양방향 소통과 상호거래를 가능하게 한다. 이용자들의 신원인증을 통해 신뢰도 높은 거래를 지향하며, 단 1회 매칭 등록으로 쉽고 빠른 직거래가 가능하다.
또한 `셀러매치`는 서비스 출시 1개월 만에 이용자 2천명을 기록, 다양한 분야의 공급자와 판매자가 거래를 진행하고 있다.
위셀글로벌 주식회사 대표이사는 "셀러매치를 글로벌 이커머스 플랫폼으로 서비스 영역을 확장하여 전 세계 셀러가 모이는 공간으로 만들겠다"고 전했다.
헌재 `셀러매치`는 오픈 기념 베타서비스 기간으로 무료로 이용이 가능하고, 상품분류, 판매채널, 상품단가, 판매마진, 공급방법, 지역 등에 따라 이용자가 원하는 맞춤형 거래를 진행할 수 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