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쏠(SOLE)이 트렌디한 스타일을 선보이며 패셔니스타로 떠오르고 있다.
아메바컬쳐는 지난 26일과 27일 공식 SNS를 통해 쏠의 새 싱글 `왜 (Feat. 개코)` 프로필 이미지를 게재했다.
해당 이미지 속에선 쏠이 유니크하면서도 세련된 분위기를 자아내고 있다. 쏠은 긴 금발 헤어와 짙은 스모키 화장, 코 피어싱으로 개성 강한 모습을 보여준다.
특히 쏠은 보이시한 블랙 라이더 재킷, 독특한 화이트 셔츠, 화려한 액세서리들을 멋스럽게 소화하며 스타일리시한 면모를 드러낸다. 여기에 쏠만의 몽환적인 눈빛과 자연스러운 포즈가 더해져 독보적인 패션을 완성시킨다.
정형화되지 않은 프로필 사진의 구성도 눈길을 끈다. 유니크한 색감, 참신한 구도, 필름카메라 감성이 어우러져 쏠의 매력이 한층 돋보인다.
이처럼 쏠은 감미로운 보이스는 물론 남다른 패션 센스로 존재감을 선사하고 있다. 쏠의 인스타그램 계정에 공개된 일상 사진들 역시 감각적인 스타일과 개성이 부각되어 많은 주목을 받는 중이다. `음색 맛집`에 이어 `스타일 아이콘`으로 꼽히는 쏠이 앞으로 어떤 행보를 이어나갈지 기대가 모아진다.
한편 쏠은 지난 23일 10개월 만의 신곡 `왜 (Feat. 개코)`를 발매했다. `왜 (Feat. 개코)`는 쏠이 데뷔 후 처음으로 선보이는 이별 감성인데다, 개코와 음악적으로 3년 만에 재회해 뜨거운 호평을 받고 있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