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하이마트온라인쇼핑몰, 빅하트세일 1주년 기념파티 실시

입력 2021-07-01 10:35  


롯데하이마트온라인쇼핑몰에서 매월 진행하는 월중 최대 규모 행사 빅하트세일이 1주년을 맞아, 7월 1일부터 7일까지 기념파티를 실시, 다양한 혜택으로 소비자들에게 다가간다고 밝혔다.

빅하트세일은 소비자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하이마트에서 매월 진행하고 있는 행사로, 이번 행사는 지난 1년동안 받은 고객 사랑에 보답하고자 카드청구할인, 엘포인트(L.POINT) 적립 등 다양한 혜택을 만나볼 수 있다. 카드청구할인으로 최대 10%, 최대 25만원까지 할인이 가능하다. 특히 7월 1일은 all카드데이로 전 제휴 카드사 청구 할인이 가능하며, 2일부터는 행사카드별로 청구 할인된다. 또한 이벤트 기간 내 매일 00시부터 선착순 1000명에게 최대 10% 할인 가능한 쿠폰이 발급된다.

초특가 릴레이도 이어진다. 7월 1일부터 행사기간 동안 매일 하루 특가를 진행하는 하트비트 특가로 여름 필수품 에어컨부터 재택근무 질을 높여주는 노트북, 장마 대비 제습기 등을 특가로 만나볼 수 있으며, 베스트 셀러 특가를 통해서는 인기상품을 추가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또한 롯데하이마트온라인쇼핑몰 자체 모바일 앱에서 선물하기로 구매하면 최대 1만점의 엘포인트가 적립되며, 앱 동시 구매 시 최대 100만점 적립이 가능하다.

7월 한 달간 빅하트세일 소문내기 이벤트도 진행된다. 이벤트 기간 동안 빅하트세일 이벤트 페이지에 방문해 상단 화면을 캡처하여 본인 SNS에 자신이 캡처한 사진과 링크를 공유하고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빅하트세을 응원하는 문구를 같이 남기면 된다. 이벤트 페이지 댓글에 공유 링크를 인증하면 참여가 완료된다. 참여한 사람 중 선착순 1,000명 대상으로 엘포인트 500점을 증정하고, 소문내기를 완료하고 베스트 이벤트 참여자 5명에게 케이크도 증정한다. 발표는 8월 16일(월)이다.

한편, 7월 앱빙고 이벤트와 7월 신규회원 대상 이벤트도 만나볼 수 있다. 하이마트 L.POINT 정회원 대상으로 빙고미션을 완성하면 경품을 지급하며, 1빙고 시 엘포인트 500점, 3빙고 시 엘포인트 3,000점을 지급한다. 7월 매주 수요일에 혼수 가전을 구매하고 이벤트 페이지 응모하기 버튼을 클릭하여 결혼을 인증한 고객에게는 푸짐한 경품이 주어진다. 최대 200만점 포인트와 금액대별 추가 캐시백 50만점으로 최대 250만점 혜택을 추가로 증정하며, 7월 한달간 결혼관련 서류를 인증한 고객 대상으로 롯데호텔 제주 숙박권을 제공한다.

문병철 롯데하이마트 온라인부문장은 "고객들의 성원에 힘입어 빅하트세일이 1주년을 맞이할 수 있었다"며 "1주년인 만큼 더욱 큰 혜택과 다양한 상품을 선보일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