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썰바이벌' 박군 "사랑하는 여자, 16살 연상이라도 OK"

입력 2021-07-02 07:03  




`썰바이벌`에 3MC와 게스트 박군을 황당하게 만든 레전 썰이 등장했다.

지난 1일 방송된 KBS Joy 예능 프로그램 `썰바이벌`에는 가수 박군이 출연했다.

이날 방송은 `잘못된 만남`이라는 주제로 진행된 가운데, 키워드 `소개팅`이 레전 썰에 등극했다.

레전 썰에 등극한 `소개팅`은 유부남을 소개 시켜준 무개념 절친에 대한 이야기였다. 주인공은 언제나 공주 대접을 받고 풍요로운 연애를 즐겼던 절친에게 남자를 소개받았다. 그런데 절친의 남자친구도, 소개팅 남도 유부남이었다는 사실을 알게 된 주인공은 남자친구와 헤어졌다. 절친에게 이 같은 사실을 따졌지만, 오히려 "너도 불륜녀잖아"라며 `상간녀` 프레임을 씌워 불안해하고 있다고.

사연을 모두 들은 MC들과 박군은 "불안해하지 말고 유부남을 소개받았던 것을 공개해라", "그 친구는 유부남을 만나면서 죄책감을 못 느꼈을 수도 있다", "한 가정을 파탄 내는 일", 수많은 사람들이 불행해지는 일이다" 등의 반응을 보이며 분노했다. 이 사연은 한 번에 만장일치로 레전 썰에 등극했다.

박군은 `잘못된 만남`이라는 주제에 걸맞게 실제 경험한 잘못된 만남 썰을 공개했다. 바로 어머니 장례식을 끝내고 남은 200만원을 지인에게 빌려줬다가 사기를 당한 썰이었다. 하지만 박군은 "지인 여러분께 감사하다. 모의고사 잘 치르게 해 주셔서"라고 쿨한 모습을 보였다.

한편 이날 방송에는 당초 7살 차이인 줄 알았지만 서로 나이를 속여 25살 차이가 나 결국 결별한 사연도 공개됐다. 여자는 20살이었지만 27살로, 남자는 45살이었지만 34살로 속였던 것.

이에 박군은 "나이를 속였어도 16살 차이라면 만날 것"이라고 했지만, 이내 26살 차이에는 "어머니에게 미안해서 고민해 봐야 할 것 같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황보라는 "내 나이가 39살인데, 25살 연상이면 61살이다. 안된다"고 했지만, 사연의 주인공처럼 20살이라면 가능할 것 같다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소재 불문, 장르 불문 다양한 주제로 자유롭게 의견을 나누는 신개념 토크쇼 `썰바이벌`은 매주 목요일 밤 8시 30분 KBS Joy에서 방송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