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익률 1위 파트너의 다음주 증시 전망 공개
한국경제TV 와우넷 1주차 주간 수익률 BEST 파트너가 1일(목) 발표되었다.
▲한동훈 파트너가 7월 1주차 주간 수익률 1위, 뒤이어 ▲최성민 ▲송관종 파트너가 2, 3위를 차지했다.
▲한동훈 파트너는 6.5%의 주간 수익률을 달성했으며 개별 종목으로는 모트렉스 6.8% 수익을 실현했다. 이어서 ▲최성민은 5.3%▲송관종은 주간 수익률 4.8% 주간 수익률을 달성했다.
한동훈 파트너는 신고가를 돌파한 증시에 차익실현 매물이 출회되고 있다고 현재 증시를 분석했다.
다음 주는 삼성전자 2분기 실적발표가 예정되어 있으나 반도체 가격 숨 고르기로 인해 기대 이상의 실적은 나오기 어려울 듯 하다고 말하며, 조선업·건설업종 위주의 매매와 OLED 관련주 저점매수 후 길목 지키기 전략이 유리할 것으로 예상했다.
마지막으로 회원들에게 수익을 주는 것만큼 주식전문가에게 보람된 일은 없다고 1위 달성 소감을 전했다.
한편, 한국경제TV 와우넷은 HINT 프로그램을 이용하여 전주 금요일부터 금주 목요일까지의 모의투자 수익률을 체크하여 주간수익률을 공개한다.
6월 1일부터 시작한 수익률 체크 프로그램인 HINT 모의투자는 한국경제 TV 와우넷에서 활동하는 모든 파트너들이 회원들에게 제시한 종목으로 모의투자를 진행하기 위한 프로그램이다.
자세한 사항은 자세한 사항은 한국경제TV 홈페이지 또는 고객센터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