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양, 10년만에 '수자인' 브랜드 리뉴얼

김원규 기자

입력 2021-07-07 10:53  

락토핏 당케어 광고 이미지
난각막NEM 광고 이미지

한양은 자사 주택브랜드 ‘수자인’의 브랜드 디자인을 새롭게 리뉴얼했다고 7일 밝혔다.
이번 브랜드 리뉴얼은 지난 2012년 이후 10년 만에 이뤄지는 것이다.
로고 및 디자인 변경을 포함해 상품, 서비스, 브랜드 철학·가치 등을 전면 개편했다.
수자인의 새로운 브랜드 슬로건은 ‘밸런스 포 유어 라이프(Balance for your Life)···더 나은 일상을 위한 균형’이다.
밸런스를 핵심 컨셉으로 잡고 ‘수(秀)-스마트’(기술), ‘자(自)-에코’(환경), ‘인(人)-피플’(사람)이라는 가치를 내세웠다.
메인 컬러가 ‘클래시 틸(Classy Teal)’인 새로운 디자인은 심벌을 생략하고 고유 브랜드 이미지를 담을 수 있는 워드마크로 개발했다.
리뉴얼된 수자인 브랜드는 부산 에코델타시티, 청라 오피스텔, 남양주 도곡 등 올해 하반기 분양예정단지부터 순차적으로 적용될 예정이다.
한양 관계자는 “이번 리뉴얼을 통해 수자인의 새로운 가치를 고객들이 경험할 수 있도록 다양한 상품을 선보이는 동시에 한양의 주택브랜드 파워를 높여 향후 주택 영업 및 수주경쟁력을 지속적으로 강화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