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6월, 순천 新 주거벨트에 들어서면서 주목 받은 `이안 서면 더 파크`가 주택홍보관 개관을 시작으로 조합원 모집 중에 있다.
오픈 3일간 약 1,000명 이상의 인파가 다녀간 이후에도 현재까지 꾸준한 발길이 이어지고 있다고 관계자는 전했다.
지역주택조합 사업으로 개발되는 이 현장은 해당 지역에서 오랜 시간 거주해 온 지역주민들이나 신규아파트를 희망하는 예비 입주자들이 주축이 되어 진행되고 있다.
전라남도 순천시 서면 선평리 112번지 일원에 위치한 `이안 서면 더 파크`는 지하 2층~지상 18층, 10개 동, 총 801세대 규모로 지어질 예정이며 실수요자의 선호도가 가장 높은 84㎡(A~B) 타입 및 100㎡ 타입으로 구성된 단지다.
단지 특화로는 최첨단 IOT 스마트 시스템과 세련된 디자인의 외관과 클러스터가든, 선큰가든 조성 및 탁트인 동간 거리로 쾌적함과 만족감을 이끌어 냈으며 단지 내 실내수영장, 실내골프연습장, 휘트니스 센터, 작은도서관 등 주민들을 위한 차별화된 커뮤니티 시설 적용으로 실입주자들의 편의성과 삶의 질을 더욱 높여줄 예정이다.
해당 단지는 자연환경이 조성되어 있는 숲세권 단지로, 일상 속에서 휴식을 취할 수 있는 힐링 여가 환경이 조성되어 있는 점이 특징이다. 봉화산과 인근 삼산공원, 강천수변공원, 기적의놀이터 등 곳곳에 펼쳐진 쾌적한 힐링 공간을 통해 산책, 운동, 낚시 등 다양한 여가생활을 만끽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인근에 순천일반산업단지가 위치해 직주근접 가능하고 순천시청 등 편의시설이 차량 10분대로 이동 가능하다. `워라밸`을 중요하게 여기는 현대인들에게 많은 관심을 받고 있으며, 동산초, 용산초, 향림중, 팔마고, 순천제일고, 효산고가 단지 1.5km 거리 내에 위치해 있어 교육환경 또한 갖추고 있다.
순천 시내권 이동이 편리한 삼산로, 백강로를 비롯해 서순천IC, 순천IC, 남해고속도로, 호남고속도로, 순천-완주고속도로까지 이어진 교통망으로 순천 시내는 물론 시외까지 수월하게 이동할 수 있다.
최근 지역주택조합은 엄격한 절차를 통해 사업의 안정성과 투명성이 강화되어 해당 지자체의 조합원 모집 신고필증을 교부 받아야만 조합원 모집 광고 및 사업을 진행할 수 있으며 `이안 서면 더 파크`는 조합원 모집 신고필증을 교부받은 상태이며 우리자산신탁(주)가 자금관리를 맡았다.
관계자는 "신규아파트 대비 공급가가 비교적 저렴한 편이며 청약통장 필요 없이 일정 자격 요건만 갖추면 내 집을 마련할 수 있다. 코로나 19에 대응하여 일정 간격 거리두기나 일정 인원씩 입장, 손소독제 비치, 주택홍보관 하루 3회 이상 소독 등 자체적으로 확산 예방에 각별히 신경 쓰고 있다"라고 전했다. 한편 주택홍보관은 전라남도 순천시 백강로 성보타워 1층에 위치하고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나 문의전화 및 주택홍보관 방문으로 상담 가능하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