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소세를 보이던 코로나 확진자가 코로나 델타 변이를 계기로 다시 증가하고 있다. 7월 12일부터 25일까지 사회적 거리두기를 4단계로 격상하고, 제조업을 제외한 사업장에 시차 출퇴근제, 점심시간 시차제, 재택근무를 권고하고 있다.
이에 협업툴 플로우는 사회적 거리두기 4단계 대응의 일환으로 `K-재택근무 지원 활성화 지원 캠페인`을 오는 25일까지 진행한다. 해당 캠페인은 재택근무 인프라 구축이 어려웠던 기업들과 이미 인프라를 구축하였으나 활성화에 어려움을 겪는 모든 기업을 돕고자 실시하게 되었다고 업체 측은 전했다.
`K-재택근무 활성화 지원 캠페인`에서는 ▲협업툴 플로우 전체 기능 30일 무료 체험, ▲인원 무제한 전 직원 무료 초대, ▲K-재택근무 매뉴얼 제공, ▲K-재택근무 시행법 온라인 교육, ▲K- 재택근무 시행법 안내를 위한 CS센터 상시 운영 등의 지원을 제공한다.
플로우는 프로젝트, 업무관리, 메신저, 화상회의 연동을 한곳에 담은 올인원 협업툴이다. 캠페인을 신청하는 기업들은 전 직원이 자택에서 PC, 모바일, 태블릿 등 개인이 원하는 디바이스로 접속하여 시·공간에 제약 없이 유연하게 실시간 비대면 업무 소통이 가능하게 된다.
또한 캠페인의 안정적인 운영을 위해 고객과의 소통 창구를 업계 최고 수준으로 확대하고 실시간 상담 채널을 운영한다. 기업 별 비즈니스 환경에 대입해서 재택근무에 활용할 수 있는 방법을 온라인 교육과 CS센터 상담을 통해 안내할 예정이다.
플로우 CX본부 송인호 본부장은 "비대면 업무 사각지대에 놓인 기업들이 재택근무 문화에 적응하기 위해서는 고객센터의 빠른 응대는 필수다. 플로우의 노하우를 담은 `K-재택근무 메뉴얼` 제공과 함께 온라인 교육, CS센터를 상시 운영하여 최선을 다해 국내 기업들의 비대면 업무 정착을 돕겠다"고 밝혔다. 한편 이번 캠페인 신청 및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 문의나 전화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