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정간편식 브랜드 '담뿍', 2021 상반기 대파육개장 20만개 판매

입력 2021-07-28 10:48  

락토핏 당케어 광고 이미지
난각막NEM 광고 이미지

담뿍의 `대파육개장`이 2021년 상반기 20만 개 판매를 돌파했다고 전했다.

담뿍은 `맛과 영양 그리고 양을 담뿍 주자`는 3가지 컨셉으로 성장해온 ㈜장터리테일의 고품격 프리미엄 브랜드이다.

현재 가정간편식 담뿍은 국내 식당 식자 재원으로 프랜차이즈, 식당, 급식업체 등에 유통되고 있으며,국내는 물론 해외까지 사업 영역을 확장하고 있다. 또한 2021년 글로벌 E커머스 입점을 시작으로 2022년에는 베트남, 태국을 시작으로 대파육개장 직영매장을 오픈할 예정에 있다.

업계 관계자는 "맛과 영양이 가득한 대파를 주재료로 만든 `대파육개장`을 기반으로 15종류의 각종 탕과 육가공을 개발 운영하고 있다"며 "2025년 종합식품기업으로 도약할 수 있도록 끊임없는 연구와 투자를 통해 언제 어디서나 담뿍 제품들을 즐길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주)장터리테일은 담뿍의 성장세에 힘입어 2021년까지 리테일 오프라인 매장에 입점을 본격화하고, 오는 2022년 중국 및 아시아 진출을 통해 종합식품그룹으로 확대할 예정이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