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30년 전통의 프리미엄 핫도그 브랜드 스테프핫도그 범계점이 오는 29일 가오픈을 시작으로 30일 공식 오픈한다고 밝혔다. 이에 따라 공식 오픈을 앞두고 다양한 이벤트를 제공하고 있다.
오픈일을 포함한 주말 점심에는 프리미엄 메뉴 주문 시 핫도그를 준다. 돌아오는 월요일부터 화일까지는 점심 전품목 무료 세트업 행사가 열린다. 아울러 오픈일부터 25,000원 이상 구매 시 핸디 선풍기를 제공한다.
업체 측은 이번 범계점을 기존의 다른 지점과는 차별화된 곳으로 꾸며질 것이라고 밝혔다. 먼저 스테프핫도그 매장에서 볼 수 없던 식사대용 메뉴가 주로 구성돼 있다. 또한 인테리어를 카페형에서 모던한 인테리어로 바꿔 식사를 하는 곳으로 꾸몄다.
스테프코리아 관계자는 "범계 먹자골목에 패스트푸드점이 많지 않아 오픈전부터 많은 관심을 받고 있었다"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기대를 모으고 있던 많은 고객들의 사랑에 보답할 수 있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스테프핫도그는 스테프코리아가 운영하고 있는 130년 전통 덴마트 프리미엄 핫도그 브랜드다. 지난 1999년 국내 론칭 후 20년이 넘도록 운영 중인 브랜드로, 건강한 한끼를 위해 소시지부터 신경쓰고 있다. 북유럽의 자연친화적인 환경에서 스트레스 없이 자란 돼지를 이용하며, 덴마크의 동물 질병 관리 시스템의 철저한 관리를 받아 잡육이 섞이지 않은 프리미엄 소시지를 제공하고 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