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전소미의 신곡 `덤덤(DUMB DUMB)` 뮤직비디오가 조회수 2000만 회를 돌파했다.
지난 2일 오후 6시 공개된 전소미의 신곡 `덤덤(DUMB DUMB)` 뮤직비디오는 공개 이틀 만인 5일 오전 9시 15분경 유튜브 2000만 뷰를 돌파해 전소미를 향한 글로벌 관심을 입증했다.
앞서 전소미는 `덤덤(DUMB DUMB)` 뮤직비디오 공개 단 하루 만에 조회수 1000만 뷰를 달성해 눈길을 끌었다. 블랙핑크 제니와 로제에 이어 K팝 여성 솔로 아티스트가 이틀이라는 단기간에 높은 뮤직비디오 조회수를 달성하는 것은 매우 이례적인 성과다.
`덤덤(DUMB DUMB)`은 발매 직후 벅스 2위 진입은 물론, 아이튠즈 월드와이드 송 차트 9개 국가 및 지역 10위권 안에 이름을 올렸다. 뿐만 아니라 지난 3일 정오에는 유튜브 뮤직비디오 트렌딩 월드와이드 차트 1위를 차지하며 전소미의 `글로벌 솔로 아티스트` 타이틀을 또 한 번 입증했다.
전소미의 신곡 `덤덤(DUMB DUMB)`은 미니멀한 구성의 편곡과 사랑하는 사람에게 잘 보이고 싶어 하는 소녀의 순수한 마음을 노래한 가사말이 담긴 도입부와는 달리, `난 네 머리꼭대기에서 춤춰 유 덤덤(you dumb dumb)`이라고 반전되는 가사와 함께 후렴에서 떨어지는 신선한 드롭 사운드가 돋보이는 곡이다.
특히 경쾌하면서도 강렬한 퍼포먼스가 순수한 소녀의 모습 뒤 숨겨둔 전소미의 반전 매력을 한층 돋보이게 만들며 전 세계를 하이틴 감성으로 물들이고 있다.
`솔로 퀸` 면모를 유감없이 발휘하고 있는 전소미는 신곡 `덤덤(DUMB DUMB)`으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