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상자산 거래소 코빗, 오프라인 고객센터 재개장

정호진 기자

입력 2021-08-09 10:14  



가상자산 거래소 코빗이 오프라인 고객센터를 재개장했다.

코빗은 오프라인 고객센터를 재개장하며 가상자산 거래 관련 상담, 금융 피해 발생 시 대처 방안 등 상담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라고 9일 전했다.

코빗 오프라인 고객센터는 네이버 예약 시스템을 통해 상담 예약 신청 후 이용이 가능하다.

오세진 코빗 대표는 "코빗 오프라인 고객센터에서는 전문 상담사를 통해 고객 만족도를 높이겠다"며 "앞으로도 신뢰받고 안전한 가상자산 거래 서비스를 제공하는 거래소가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