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어학습은 꾸준함이 관건이다. 이 때문에 아이들이 영어를 자주 접할 수 있도록 다양한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노출해주는 것은 물론, 흥미를 가질 수 있도록 유도하고 배운 내용을 계속해서 복습하고 상기시켜주는 것이 중요하다.
이러한 가운데 이와 같은 꾸준한 영어학습이 가능하도록 수준에 맞는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하는 와이즈캠프가 주목받고 있다. 초등영어 프리미엄 학습 콘텐츠 `두두잉글리시`에서는 레벨별, 영역별 학습이 가능하며, `두두영어도서관`의 다양한 영어동화책을 통해 배운 내용을 다시 한번 복습하고 자연스럽게 문장을 새길 수 있다.
먼저 두두잉글리시는 초등영어를 레벨별, 영역별로 학습할 수 있도록 한 영어 학습 콘텐츠다. 수준별 학습을 위한 레벨테스트를 진행한 뒤, 수준별 추천 맞춤 학습을 진행할 수 있다. 와이즈캠프에서 제공하는 1:1 오늘의 학습 맞춤 시간표대로 학습 가능하며, 영역별 전 과정을 학습할 수 있다.
특히 두두잉글리시에서 만나볼 수 있는 영역별 학습 콘텐츠는 워즈, 파닉스, 리딩, 스피킹, 그래머, 라이팅 등으로 세분화돼 있다.
워즈는 교육부 지정 초등 필수 영단어 900단어를 학습할 수 있는데, 미국식/영국식 발음을 선택하여 듣고 비교하며 문장속의 단어를 이해하는 학습이 가능하도록 돕는다. 또 파닉스는 파닉스 규칙의 이해를 돕는 학습으로 구성돼 있다.
리딩의 경우 읽기 단계와 수준에 맞춘 E-book 학습을 가능케 하며, 스피킹은 초등 영어 검정 교과서 통합 주요 의사소통 표현을 직접 말하면서 익힐 수 있도록 한다. 또 그래머는 학습 내용을 계속 대입해 익히도록 하는 반복적인 드릴형 문법학습으로, 문법을 쉽고 재밌게 익힐 수 있도록 한다. 마지막 라이팅은 초등 영어 검정 교과서 통합 주요 의사소통 표현을 직접 써보면서 익힐 수 있도록 한다.
실생활 속 진짜 영어를 배울 수 있는 영어 전문 도서관인 두두영어도서관은 초등학생들의 흥미를 유발하는 콘텐츠로 짜여 있다. 펀스토리북을 통해 비디오북으로 흘려보고, 원어민 음성으로 정확하게 듣고, 우리말 번역으로 세 번 반복해서 학습할 수 있도록 한다. 펀스토리북의 경우 레벨별, 장르별로 총 120권이 제공되며, 수준에 따라 선택해서 학습할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이외에도 영어로 된 신문기사를 읽으면서 다양한 분야에서 새로운 지식을 얻고, 종합적 사고 능력을 향상시킬 수 있는 두두타임즈가 있다. 두두타임즈는 매달 다양한 주제의 최신 기사를 업데이트하고 있으며, 초급, 중급, 고급 등 레벨별 그리고 섹션별로 선택해서 학습할 수 있다.
와이즈캠프 관계자는 "두두잉글리시, 두두도서관 등의 영어 학습 콘텐츠는 초등학생들의 흥미를 유발하며 꾸준하게 학습할 수 있도록 한다"면서 "특히 두두잉글리시의 경우 비주얼씽킹 학습법을 접목한 개뼈노트, 말뼈사전 등을 활용해 더욱 효과적인 학습이 가능하다"고 밝혔다.
이어 "개뼈노트는 초등 교과서에 나오는 영어 의사소통 표현과 핵심개념을 비주얼씽킹 맵으로 정리해주고, 영어회화 표현을 직접 듣고 쓰고 녹음하면서 영어개념을 내 것으로 만들 수 있다"면서 "또 말뼈사전은 영어 단어를 비주얼씽킹 방식으로 학습할 수 있어 암기방식보다 이해력과 기억력 상승에 도움을 준다"고 덧붙여 설명했다.
한편 와이즈캠프는 여름방학 맞이 열공챔피언 이벤트, 학습후기 작성 이벤트 등을 통해 다양한 상품을 추첨 제공하고 있다. 또한 8월 무료체험 신청 시, 10일 간 무료학습을 제공할 뿐만 아니라 비상교육 문제집, 한자급수 문제집, 배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을 증정하고 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