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익률 1위 파트너의 다음 주 증시 전망 공개
한국경제TV 와우넷 4주 차 주간 수익률 BEST 파트너가 26일(목) 발표되었다. ▲이상로 파트너가 8월 4주 차 주간 계좌수익률 1위, 뒤이어 ▲한옥석 ▲양태원 파트너가 2, 3위를 차지했다.
▲이상로 파트너는 9.4%의 주간 수익률을 달성했다. 특히, 마이크로디지탈은 19% 수익 중이다. ▲한옥석은 6.1%▲양태원은 5.1% 주간 수익률을 달성했다.
이상로 파트너는 8월 한국은행은 금리를 인상하는 결정을 내리며 이에 시장의 불확실성이 확대될 것으로 전망했다. 또한 글로벌 증시를 보았을 때, 9월 미국 FOMC 회의를 거치지 않고 선행하였다는 것은 추가적인 금리의 변화가 나타날 가능성을 시사한다고 예상했다.
향후 증시 방향으로는 외국인의 매수가 부담스러운 구간으로 추정하며, 대형주보다는 중소형주 중심의 개별주 장세의 방향으로 흘러갈 것이라 전했다. 9월은 본격적인 수급개선의 여지가 있는 만큼 기관의 선매수와 시장의 재료, 일정에 따른 관련주에 집중할 필요가 있고 코스피 지수는 최저 3,000포인트 전후, 최대 3,210포인트 전후로 전망했다.
한국경제TV 와우넷은 HINT 프로그램을 이용하여 전주 금요일부터 금주 목요일까지의 모의투자 수익률을 점검하여 주간 수익률을 공개한다.
6월 1일부터 시작한 수익률 체크 프로그램인 HINT 모의투자는 한국경제 TV 와우넷에서 활동하는 모든 파트너가 회원들에게 제시한 종목으로 모의투자를 진행하기 위한 프로그램이다.
자세한 사항은 자세한 사항은 한국경제TV 홈페이지 또는 고객센터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