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짜 수산업자' 선물 공세?…손담비·정려원 측 "다 돌려줘"

입력 2021-08-28 18:59  


배우 손담비, 정려원 측이 포항의 가짜 수산업자 김 모씨로부터 고가의 선물 등을 받았다는 의혹과 관련해 전면 부인했다.

손담비, 정려원의 소속사 에이치앤(H&)엔터테인먼트는 28일 공식입장을 통해 수산업자 사기 사건과 관련, 손담비, 정려원은 무관하다고 밝혔다.

이에 대해 소속사는 "김씨는 손담비가 2019년 포항에서 드라마를 촬영할 당시 팬이라며 촬영장 등에 찾아와 음료, 간식 등을 선물하며 접근했다"며 "이후에도 손담비에게 일방적으로 고가의 선물 공세를 펼쳤으나 손담비는 선물과 현금 등 받은 모든 것들을 하나도 빠짐없이 돌려줬다"고 밝혔다.

이어 "정려원은 차량을 교체하기 위해 중고차를 알아보던 중 관심 있어 하던 모델을 김씨가 구해줄 수 있다고 한 것"이라며 "김씨의 통장으로 중고차 비용을 치른 뒤 차량을 인도받았고, 입금 내역도 명백히 존재한다"라고 설명했다.

정려원이 김씨와 단둘이 자택에서 시간을 보냈다는 보도와 관련해서도 "김씨가 상담하고 싶은 것이 있다고 약속을 잡아 정려원과 정려의 절친 총 세 사람이 함께 이야기를 나눈 것으로 확인됐다"고 설명했다.

끝으로 소속사 측은 "현재 손담비, 정려원과 관련한 허위사실 유포, 확대 재생산 행위가 심각한 피해를 초래하고 있다"며 "당사는 아티스트 보호 및 피해 방지를 위해 허위사실 유포, 악의적인 온라인 게시물, 댓글 등을 취합해 선처 없이 민형사상의 책임을 물을 것"이라고 했다.



앞서 대경일보는 전날 포항 가짜 수산업자로 불린 김씨가 지난 2019년 손담비에게 접근해 명품과 포르쉐 차량 등을 제공하며 환심을 샀고, 그의 채무 5000만원을 대신 갚아줬다고 보도했다. 또 정려원은 손담비의 소개로 알게 된 김씨로부터 BMW 미니쿠페 차량을 선물 받았으며 함께 자택에서 시간을 보낼 정도의 가까운 사이였다고 했다.

김씨는 수산업자를 사칭, 선동 오징어(선상에서 급랭한 오징어) 매매사업 명목으로 피해자 7명으로부터 투자금 116억여원을 받은 혐의(사기)로 구속기소 돼 서울중앙지법에서 재판을 받고 있다.

(사진=연합뉴스/SNS 캡처)

한국경제TV  디지털뉴스부  이휘경  기자

 ddehg@wowtv.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