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건설, '힐스테이트 더 운정' 10월 분양 예정

입력 2021-08-30 10:39  

락토핏 당케어 광고 이미지
난각막NEM 광고 이미지
지하 5층~지상 49층, 13개 동, 총 3,413세대 메머드급 주거복합단지
역세권·공세권·학세권·슬세권 등 多세권 주거복합단지...미래가치까지 더했다


현대건설이 경기도 파주시 운정신도시 와동동 1471-2,3번지(F1-P1·P2블록) 일대에 짓는 메머드급 주거복합단지 ‘힐스테이트 더 운정’을 오는 10월쯤 분양할 계획이다.

`힐스테이트 더 운정`은 아파트와 오피스텔, 문화 및 집회시설, 근린생활시설, 판매시설 등이 모두 어우러진 메머드급 주거복합단지다. 지하 5층~지상 49층, 13개 동 연면적 약 82만8,000㎡, 총 3,413세대(아파트 744세대, 주거형 오피스텔 2,669실)규모로 건립된다.

단지 내에는 스타필드 개발 및 운영사인 ‘신세계프라퍼티’가 기획하는 신개념 주상복합 쇼핑·문화공간이 들어설 예정이다.

사업지는 파주운정신도시 지역명소인 ‘운정호수공원’과 ‘소리천’이 인접해 있는데다가 경의중앙선 운정역도 가까워 주거선호도가 높은 지역이다. 또, GTX-A(예정) 노선 및 지하철 3호선 연장(계획) 등 굵직한 교통호재도 품고 있어 미래가치가 상당하다.

이 단지는 우수한 입지여건과 더불어 지역 내에서 가장 웅장한 스케일을 뽐내며 랜드마크 역할을 담당하게 될 전망이다. 파주시 최고 높이인 49층 규모로 지어지는데다가 지역 내 단일 브랜드 단지 중 가장 큰 규모로 건립되기 때문이다.

`힐스테이트 더 운정`은 운정신도시 핵심 입지에 위치한 또 하나의 명품도시로 거듭나게 된다. 이 단지는 경제적·사회적 효용성을 강화하기 위해 한 곳에 다양한 기능을 집약하고 압축해둔 컴팩트시티(압축도시)를 연상케 한다.

`힐스테이트 더 운정`은 주거시설뿐만 아니라 업무, 문화 및 집회시설, 근린생활시설, 판매시설 등이 모두 갖춰지는 주거복합단지다. 따라서, 입주민들은 주거뿐만 아니라 쇼핑 및 문화생활 등을 한 곳에서 모두 영위할 수 있게 된다.

특히 현대건설은 스타필드 개발·운영사인 ‘신세계프라퍼티’와 손잡고 상업·문화시설을 차별화하고 특화시켜 나갈 계획이다.

입주민들은 단지 내에서 모든 생활이 가능해지므로 ‘원스탑라이프’를 실현할 수 있게 된다.

`힐스테이트 더 운정`은 입지적으로 전혀 손색이 없다. 이 단지는 역세권과 공세권, 학세권, 슬세권 등의 장점을 두루 갖춘 다(多)세권에 위치해 있기 때문이다.

`힐스테이트 더 운정`은 상암DMC와 일산신도시 등 수도권 주요도시와 잇는 경의중앙선 운정역과 가깝다. 이 단지의 입주민들은 향후 더욱 안전하고 편리하게 운정역을 이용할 수 있게 된다. 사업시행자가 운정역과 파주운정신도시와 연결된 공중보행데크를 추가 연장하고 브릿지(가교)를 통해 단지와 직접 연결시킬 방침이다.

운정신도시의 교통여건은 앞으로 더욱 좋아진다. 파주 운정에서 시작해 강남권을 거쳐 화성 동탄까지 이어지는 GTX-A노선 운정역(가칭, 2023년 말 개통 예정)이 개발되고 있어서다. 이 노선이 개통되면 운정역에서 서울역까지 이동거리가 20분대로 단축된다.

지난 4월에는 지하철 3호선 연장계획이 제4차 국가철도망 구축계획안에 포함되며 기대감을 한층 높여줬다. 파주와 김포를 연결하는 ‘수도권제2순환고속도로’도 계획돼 있다.

`힐스테이트 더 운정`은 쾌적한 주거환경도 자랑거리다. 운정신도시의 친환경 수변공간인 ‘운정호수공원’과 ‘소리천’이 단지와 접해 있어 조망(일부가구 제외)도 가능할 전망이다. 운정호수공원은 약 72만4,937㎡에 달하는 생태공원으로 규모가 여의도공원의 3.2배에 이른다.

이 곳에는 호수뿐만 아니라 음악분수(계획), 바닥분수대, 테마별 정원, 유비파크 등 다양한 휴식·여가시설이 마련돼 있다.

우수한 교육환경도 맹모들이 마음을 자극하고 있다. 와동초를 비롯해 지산초, 한가람중학교가 근거리에 있으며 가람도서관도 가깝다. 또, 운정신도시 내에 파주한빛고와 운정고, 지산고, 동패고 등이 있어 고등학교 통학도 수월하다.

운정신도시는 향후 위성도시의 이미지를 탈피하고 자족도시의 면모를 갖추게 될 전망이다. 운정신도시 내에는 4차 산업을 주도해나갈 ‘운정테크노밸리(계획)’의 개발을 앞두고 있으며 가까운 곳에 ‘메디컬클러스터’도 조성될 예정이다.

사업지가 위치한 와동동과 야당동 일대에는 이미 법조·행정타운이 조성돼 있어 자족도시의 기능을 담당하고 있다. 이 곳엔 의정부지방법원과 고양지원파주시법원이 있으며 한국전력공사와 대한법률구조공단, 한국전기안전공사, KT&G 등 공공기관들이 대거 입주해 있다.

특히 `힐스테이트 더 운정`은 운정신도시 1·2지구 내 중심상업지역에 위치해 있어 상업·문화·서비스시설 등이 주변에 대거 포진해 있다. 단지 내에도 신세계프라퍼티가 운영·관리하는 대규모 복합문화·쇼핑몰이 들어서게 된다.

`힐스테이트 더 운정`은 압도적인 스케일과 초고층 스카이라인 조성으로 운정신도시를 대표할 랜드마크단지로 부상할 전망이다. 이 단지는 운정신도시 내 단일 브랜드 주거 단지 중 가장 큰 규모(총 3,413세대)로 지어지며 최고 49층 높이로 우뚝서게 된다.

`힐스테이트 더 운정`의 견본주택은 경기도 파주시 와동동 1480에 조성 중이며, 홍보관은 경기도 파주시 야당동 1076 에펠타워 2층에 위치한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