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하이가 신곡으로 비아이(B.I)와 다시 만났다.
AOMG는 지난 1일 오후 공식 SNS를 통해 오는 9일 오후 6시 발매되는 이하이의 세 번째 정규앨범 `4 ONLY` 수록곡 `구원자 (Feat. B.I)` 뮤직비디오 첫 번째 티저를 공개했다.
`구원자 (Feat. B.I)`는 오는 3일 오후 6시 뮤직비디오가 선공개될 예정이다. 여기에 비아이가 피처링으로 참여해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이하이와 비아이는 지난 2019년 이하이의 EP `24`C(24도)`의 타이틀곡 `누구 없소 (NO ONE) (Feat. B.I of iKON)`에서 처음 작업했다. 지난 6월에는 비아이의 첫 정규앨범 수록곡 ‘긴 꿈 (Daydream) (Feat. 이하이)`에서 남다른 시너지를 보여줬다.
이하이와 비아이가 `구원자`에선 어떤 호흡을 선사할지 궁금증을 자극하는 가운데 뮤직비디오 티저까지 공개되며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이하이의 이번 앨범에는 타이틀곡 `빨간 립스틱 (Feat. 윤미래)`, 지난 8월 27일 선공개된 `ONLY`를 비롯해 `구원자 (Feat. B.I)`, `그대의 의도`, `물타기`, `Bye`, `머리어깨무릎발 (Feat. 원슈타인)`, `안전지대`, `어려워`, `Darling`까지 총 10곡이 담긴다.
이하이와 비아이가 함께 작업한 수록곡 `구원자`의 뮤직비디오는 오는 3일 오후 6시 AOMG 공식 유튜브에서 공개된다. `구원자` 음원을 포함한 세 번째 정규앨범 `4 ONLY`는 9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