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앤오프, 신곡 ‘여름 쏙(POPPING)’ 공식 활동 마무리…‘청량의 아이콘’ 우뚝

입력 2021-09-06 18:59  




‘명곡 맛집’ 온앤오프(ONF)가 여름을 대표하는 ‘청량의 아이콘’으로 거듭나며 새 앨범 음악 방송 활동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

온앤오프는 지난 5일 오후 방송된 SBS ‘인기가요’에서 선보인 타이틀곡 ‘여름 쏙(POPPING)’ 무대를 끝으로 썸머팝업앨범 ‘POPPING’의 공식 활동을 마쳤다.

활동을 마무리한 온앤오프는 “예전부터 계절에 맞는 노래를 꼭 해보고 싶었는데 ‘여름 쏙’으로 여름에 활동할 수 있어서 굉장히 즐거웠다”며 “활동을 시작할 땐 정말 더운 날씨였는데 이제는 가을이 온 것이 느껴진다. 여름의 시작부터 여름이 끝나갈 무렵까지 저희의 노래와 무대를 전해드릴 수 있어서 행복했다. 이제 여름 하면 ‘온앤오프의 계절’이라고 떠올리셨으면 좋겠다”고 특별한 소감을 전했다.

더불어 “팬분들을 직접 만나진 못했지만 항상 많은 사랑과 응원을 보내주신 덕분에 활동을 잘 마칠 수 있었다. 하루빨리 팬분들께 무대를 보여드릴 수 있는 날이 왔으면 좋겠다”고 감사의 인사를 덧붙이며 “앞으로도 퓨즈(공식 팬클럽 명)에게 좋은 노래 들려주면서 행복한 시간 만들고 싶다”고 팬들을 향한 변함없는 애정을 드러냈다.

썸머팝업앨범 ‘POPPING’은 탄산음료 같은 에너지와 청량함에 감성 한 스푼을 더해 온앤오프만의 독특한 시선으로 바라본 여름의 여러 모습을 담은 앨범이다. 데뷔 때부터 함께 작업해온 프로듀싱팀 모노트리 황현 작곡가와 탄생시킨 시즌 앨범으로 수많은 K팝 팬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

특히 타이틀곡 ‘여름 쏙(POPPING)’은 ‘여름에 쏙 빠진 너와 나’의 청량한 여름을 노래한 Funky Disco 장르의 댄스곡이다. 밝고 긍정적인 에너지 속에서 묻어나는 서정적인 감성으로 온앤오프 특유의 뚜렷한 음악적 색깔과 확고한 정체성을 선보였다.

이는 발매 직후 국내 주요 음원 차트 정상에 오르며 올해만 3연속 1위를 차지했다. 또한 빌보드 ‘월드 디지털 송 세일즈’에서 2위의 영예를 안았고, 미국 지역 아이튠즈 월드와이드 송 차트와 케이팝 송 차트에서 7일간 최정상에 자리를 지키며 전 세계적인 주목을 받았다. 더불어 뮤직비디오 공개 이틀 만에 천만 뷰 돌파, 초동 판매량 자체 최다 기록 등 각종 부분에서 자체 신기록을 달성하며 ‘대세 보이그룹’ 다운 막강한 저력을 과시했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