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몬스타엑스(MONSTA X)가 서사 가득한 물오른 연기력을 예고했다.
9일 몬스타엑스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새 싱글 ‘One Day(원 데이)’의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공개된 티저 영상은 책상 위로 떨어지는 반지와 시계 등 궁금증을 자극하는 소품으로 시작, 흑백 무드를 통해 과거를 회상하는 듯한 몬스타엑스의 모습이 담겨 있다.
특히 하늘 위 화려한 폭죽을 바라보는 멤버들의 애틋하면서도 아련한 6인 6색 표정 연기는 발매를 앞둔 ‘One Day’에 대한 기대치도 높이고 있다.
앞서 지난해 2월 발매한 첫 정규앨범 ‘ALL ABOUT LUV(올 어바웃 러브)’로 타임지가 선정한 ‘2020년 K팝을 대표한 노래와 앨범’, 팝크러쉬가 꼽은 ‘2020년 최고의 앨범 25’에 선정되며 K팝 대표 아티스트로 자리매김한 몬스타엑스는 빌보드 메인 앨범 차트인 ‘빌보드 200’ 5위와 총 7개의 빌보드 차트 톱 10위권 안에 드는 등 괄목할 만한 성적을 기록한 바 있다.
‘ALL ABOUT LUV’에 이어 약 1년 7개월 만에 미국에서 신곡을 발표하게 된 몬스타엑스는 ‘One Day’를 통해 무대 위 카리스마 가득했던 모습은 잠시 내려놓고, 독보적인 감성을 보여줄 계획이다.
반전 매력을 자랑할 몬스타엑스의 ‘One Day’는 오는 10일 전 세계 음원 사이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