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치즈(CHEEZE)가 네이버웹툰 `아는 여자애`의 달콤한 순간을 노래한다.
치즈가 가창에 참여한 네이버웹툰 `아는 여자애`의 두 번째 OST `Our Blue (아워 블루)`가 오는 21일 음원으로 발매된다.
`Our Blue`는 `아는 여자애`의 주인공 하영과 재현이 서로의 마음을 확인하고 싶어 하는 달콤한 순간들을 표현한 곡이다. 첫사랑을 생각하는 마음이 사랑스럽게 담겨 벅차고 들뜨는 기분을 선사할 전망이다.
치즈는 `음색 여신`다운 독보적이고 트렌디한 목소리로 `Our Blue`의 설레는 감정선을 노래했다. `Our Blue`가 지닌 부드럽고 청량한 요소가 치즈의 음색을 만나 더욱 완벽하게 구현됐다.
2011년 데뷔 후 현재는 달총 원맨밴드로 활동 중인 치즈는 감성을 자극하는 목소리로 리스너들과 교감하는 가수다. 올해만 해도 `선배, 그 립스틱 바르지 마요`, `간 떨어지는 동거`, `갯마을 차차차`의 OST에 참여하며 `OST 강자`의 행보를 보여주고 있다.
`아는 여자애`는 네이버웹툰에서 매주 월요일 연재되고 있는 허니비 작가의 작품으로, 어느날 갑자기 고등학생으로 돌아온 하영의 첫사랑 이야기를 그리고 있다.
지난달 싱어송라이터 이민혁이 참여한 `아는 여자애`의 첫 번째 OST `그렇게 됐나 봐`가 공개돼 많은 사랑을 받았다.
치즈가 가창한 네이버웹툰 `아는 여자애`의 두 번째 OST `Our Blue`는 오는 21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