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인피니트(INFINITE) 남우현이 성공적인 귀환을 알렸다.
지난 19일 오후 6시 발매된 남우현의 네 번째 미니 앨범 `위드(With)`는 아이튠즈 톱 K팝 앨범 차트(이하 20일 오전 10시 기준)에서 해외 8개 국가 및 지역 1위에 오르며 글로벌 영향력을 입증했다.
`위드`는 홍콩, 싱가포르, 대만, 호주, 캐나다, 스페인, 인도네시아, 러시아 1위에 올랐다.
또 태국, 베트남, 미국 2위와 일본 5위까지 차지해 총 12개 국가 및 지역 TOP5를 기록하며 남우현의 여전히 뜨거운 글로벌 인기를 실감하게 했다.
아이튠즈 톱 앨범 차트 역시 홍콩, 싱가포르, 대만 1위와 인도네시아 2위, 태국과 베트남 4위를 기록해 남우현의 막강한 영향력을 여실히 보여줬다.
`위드`는 남우현이 약 2년 5개월 만에 선보인 새 미니 앨범이다. 남우현은 `위드`에 오랜 시간 컴백을 기다려준 팬들과 함께하고자 하는 의지를 담은 것은 물론, 다채로운 장르의 총 6곡을 수록해 한계 없는 음악 스펙트럼을 입증했다.
몽환적인 분위기의 R&B 팝 장르의 타이틀곡 `냉정과 열정 사이`는 무게감 있는 베이스 라인과 간결하면서도 센티멘털한 비트가 돋보인다. `냉정을 가장한 열정의 모습`으로 강렬한 사랑과 그로 인한 내면의 깊은 사유를 그려 남우현의 `나른 섹시` 매력과 거부할 수 없는 끌림을 선사한다.
화려하게 돌아온 남우현은 `냉정과 열정 사이`로 활발한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