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드리핀(DRIPPIN)이 화려한 퍼포먼스를 선보인다.
지난 9일 글로벌 팬덤 플랫폼 유니버스(UNIVERSE)는 앱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그룹 드리핀의 신곡 ‘VERTIGO(버티고)’의 ‘Howling(하울링)’ 버전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7인 7색 다크하고 와일드한 비주얼을 드러낸 드리핀의 모습이 담겨 있다. 완전 무장한 의문의 인물들에게 생포된 드리핀은 연구실로 보이는 폐쇄된 공간에서 두려움과 경계심을 표현해내며 몰입도를 한층 높였다.
여기에 ‘VERTIGO’의 하이라이트 음원과 드리핀의 역동적인 군무가 최초로 공개되며 신곡에 대한 기대감을 더했다. 드리핀은 파워풀한 보컬로 색다른 매력을 드러냈으며 거친 카리스마를 머금은 강렬한 퍼포먼스로 글로벌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특히 영상 말미에는 달빛 아래에 선 드리핀 이협의 눈동자 색이 변하며 늑대인간으로 변신했음을 암시해 이목을 끌었다. 앞서 유니버스 오리지널 예능 시리즈 ‘THE WOLF : 마지막 후예’(THE WOLF : LAST DESCENDANTS)에서 마지막 울프의 후예로 등장해 맹활약했던 드리핀은 뮤직과 예능을 넘나드는 탄탄하고 독보적인 세계관을 완성했다.
뮤직비디오 본편을 통해 공개될 드리핀의 운명과 숨겨진 스토리, 유니버스만의 세계관에 뜨거운 관심이 이어지고 있다.
한편, 드리핀의 유니버스 뮤직 신곡 ‘VERTIGO’는 오는 11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