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으로 성공할 MBTI

닫기

JYP 신인 걸그룹 `화제의 게릴라 라이브` 두 번째 주자는 해원…파워풀한 보컬+청순 비주얼로 국내외 시청자 홀릭

핀하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블로그 링크 복사 링크 복사

입력 2021-11-15 08:39  

JYP 신인 걸그룹 `화제의 게릴라 라이브` 두 번째 주자는 해원…파워풀한 보컬+청순 비주얼로 국내외 시청자 홀릭




JYP엔터테인먼트(이하 JYP) 2022년 신인 걸그룹 멤버 해원이 화제의 `게릴라 라이브` 두 번째 주자로 나섰다.

JYP는 지난 8월부터 신규 유튜브 채널 `JYPn`을 통해 내년 2월 데뷔 예정인 새 걸그룹 멤버들의 커버 영상을 순차 업로드하고 데뷔 프로모션을 적극 전개하고 있다. 최근에는 프로모션 Part.2에 돌입, 데뷔 전 연습 실황을 실시간으로 송출하는 이색 콘텐츠 `게릴라 라이브`를 선보이고 `걸그룹 명가`의 이유 있는 자신감을 드러냈다.

지난 10월 15일 진행된 설윤, 배이(BAE)의 첫 `게릴라 라이브`에 이어 12일 오후 8시에는 해원이 두 번째 주자로 나서 국내외 K팝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앞선 커버 콘텐츠에서 감미로운 목소리와 청순한 비주얼로 확실한 눈도장을 찍으며 등장한 해원은 이번 라이브에서 Coldplay(콜드플레이), 방탄소년단의 `My Universe`(마이 유니버스)를 선곡해 또 다른 매력을 뿜어냈다.

해원은 아티스틱한 무드의 합주실에서 모습을 드러냈고 매력적인 비주얼과 옥구슬처럼 청아한 목소리로 금요일 밤을 수놓았다. 특히 완곡을 흔들림 없이 소화하는 파워풀한 보컬, 사랑스러운 제스처, 환한 미소로 끼와 잠재력을 뽐내 시청자를 매료시켰다. 전 세계 K팝 팬들은 실시간 댓글을 통해 "3분이 순삭 됐다", "생라이브가 이렇게 안정적이라니 대단하다", "JYP 신인 걸그룹에 대한 기대감이 더욱 커졌다" 등 열렬한 반응을 보냈다.

JYP 2022 신인 걸그룹은 해원을 비롯해 현재까지 공개된 지니, 지우, 규진, 설윤, 배이 여섯 멤버 모두 춤, 노래, 비주얼까지 올라운더 면모를 갖춰 K팝의 미래를 환하게 밝힐 역대급 신예 탄생을 예고하고 있다. 이들의 데뷔 프로젝트 `JYPn`은 열띤 글로벌 관심 속 순항 중이며 `걸그룹 명가` JYP의 새 얼굴들을 향한 기대감과 궁금증을 높인다. 올해 7월에는 그룹에 대한 어떠한 정보도 공개하지 않았음에도 국내외 음반 사이트에서 판매한 데뷔 앨범 한정반 `블라인드 패키지`가 선주문량 6만 1667장을 기록했고, 멤버들의 커버 콘텐츠는 `JYPn` 공식 유튜브 채널 개설 약 3개월 만에 누적 조회 수 1160만 뷰를 돌파하는 등 온라인을 뜨겁게 달궜다.

국내 및 해외 K팝 팬들의 응원을 얻고 있는 신규 프로젝트 `JYPn`은 공식 티징 홈페이지와 `JYPn` 공식 SNS 계정을 통해 팀 구성과 콘셉트 등 연관 정보를 순차 공개하고, 향후 아티스트의 주요 플랫폼으로써 그 영향력을 확대할 예정이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핀하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블로그 링크 복사 링크 복사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