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더보이즈(THE BOYZ)가 싱글 3집 ‘매버릭(MAVERICK)’ 촬영 현장 비하인드를 공개했다.
더보이즈는 16일 오후 6시 공식 SNS 및 유튜브 채널 등지를 통해 세 번째 싱글 타이틀곡 ‘매버릭’의 뮤직비디오 촬영 현장 비하인드 영상을 깜짝 공개했다.
앞서 한차례 재킷, 뮤직비디오 촬영 비하인드를 선보였던 더보이즈는 지난 14일 ‘매버릭’의 성공적인 활동 종료에 힘입어 추가 비하인드 영상 공개해 반가움을 더했다.
공개된 영상 속 더보이즈는 매버릭 게임에 참가자로 변신, 긴장감과 의미심장한 분위기를 조성한 데 이어 얼굴에 상처, 눈물 등 다양한 감정 연기까지 소화해 눈길을 모았다. 반면 촬영 현장 뒤편에서는 ‘매버릭’의 포인트 손동작 안무 이름을 정하는가 하면 가위바위보를 통해 매버릭 게임의 마지막 생존자를 정하는 등 무대와는 또 다른 장난기 가득한 일상 모습을 드러내 반전 매력을 선사해 보는 이들을 미소 짓게 했다.
더보이즈의 지난 1일 발매한 싱글 3집 ‘매버릭’을 통해 활동 단 2주 만에 음악방송 ‘5관왕’을 차지하며 2021년 하반기 K팝 신의 막강한 저력을 실감케 했다. 특히 더보이즈는 활동 시작 동시 국내 음반 차트인 한터 차트에서 글로벌 음반 차트, 데일리 차트, 가온 리테일 앨범 일간 차트 모두에서 장시간 1위를 유지하는 데 이어 글로벌 아이튠즈 송 차트 7개 국가 정상을 차지하는 등 국내외 음반-음원차트까지 휩쓸며 연일 놀라운 성과를 거두고 있다.
한편 더보이즈는 오는 12월 3~5일 SK핸드볼경기장에서 팬콘(FAN-CON) ‘더 비-존(THE B-ZONE)’ 온-오프라인 공연을 앞두고 있다. 이 공연은 지난 11일 단 5분 만에 팬클럽 선예매가 전석 매진을 기록, 오는 16일 오후 8시에는 예스24와 헬로82를 통해 온라인 티켓 예매가 가능하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