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의점서 즐기는 이디야 '인기'…5개월 만에 500만개 판매

입력 2021-11-18 10:57  

락토핏 당케어 광고 이미지
난각막NEM 광고 이미지

이디야커피가 지난 6월 출시한 이디야커피 RTD(Ready to Drink) 음료 ‘컵커피’ 3종이 누적 판매 500만개를 돌파했다고 18일 밝혔다.
이디야 컵커피는 인기 메뉴 ‘토샷추’(토피넛 라떼 샷 추가)를 연상케 하는 ‘토피넛 시그니처 라떼’를 포함해 ‘돌체 콜드브루’, ‘카페라떼’ 총 3가지로 구성돼 있다.
토피넛 시그니처 라떼는 진한 커피에 토피넛이 어우러져 고소하고 달콤한 맛을 강조했다. 돌체 콜드브루는 깔끔한 콜드브루에 국내산 연유가 더해져 달달하고 고급스러운 맛이 특징이다. 카페라떼는 원두 본연의 진하고 풍부한 맛과 우유의 부드러운 맛을 담아냈다.
이디야 컵커피는 CU와 세븐일레븐, 이마트24, 미니스톱 등 전국의 대형 편의점을 비롯해 대형마트 홈플러스, 온라인 채널 등에서 구입할 수 있다.
이청암 이디야커피 유통사업본부장은 "앞으로도 꾸준한 연구개발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좋은 맛과 품질을 갖춘 제품을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