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심야아이돌` 강혜원이 상큼한 매력을 과시했다.
강혜원은 지난 13일 밤 10시 방송한 네이버 NOW `심야아이돌`에 유튜브 채널 콬TV 웹드라마 `일진에게 반했을 때` 배우 원필, 이은재, 강율과 함께 출연하며 화사한 미소를 뽐냈다.
또한 강혜원은 재치 넘치는 입담을 선보였다. 대학교 전공을 묻는 질문에 강혜원은 `일진에게 반했을 때` 극중 진세희(강혜원 분)의 경영학과를 대답하며 도예석(원필 분)과의 공통점을 강조했다. `일진에게 반했을 때`에서 진세희가 도예석의 전 여자친구인 점을 빌어 상황극을 펼친 것.
아울러 강혜원은 친근한 면모를 자랑했다. 강혜원은 겨울철에 꼭 필요한 아이템을 꼽는 코너에서 캐릭터 담요를 소개했다. 특히 강혜원은 "차에서 직접 가져온 거다"라고 덧붙이며 선택한 물건을 향한 애착을 드러냈다.
`일진에게 반했을 때` 출연진들은 강혜원에 대한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원필과 강율은 강혜원에 대해 "처음에는 도도하다고 생각해서 다가가기 어려웠는데 혜원이의 붙임성이 좋아서 금방 친해졌다"고 전했다. 이은재는 "연예인 생활을 오래한 건 아니지만 혜원이처럼 이쁜 사람은 처음 봤다"고 찬사를 보냈다.
강혜원이 `일진에게 반했을 때` 배우들과 다채로운 매력을 선사하면서 앞으로의 활동에 대한 기대감이 고조되고 있다.
한편, 강혜원은 Mnet `프로듀스 48`을 통해 걸그룹 아이즈원으로 데뷔 뜨거운 사랑을 받았다. 현재 다양한 콘텐츠들로 팬들과 소통하고 있으며, 웹드라마 `일진에게 반했을 때`에서 화양대학교 여신 진세희 역으로 열연을 펼치고 있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