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위너(WINNER)가 완전체 활동을 앞두고 글로벌 멤버십을 오픈, 이들과의 만남을 손꼽아 기다려온 전 세계 팬들에게 특별한 선물을 선사한다.
YG엔터테인먼트는 위너의 글로벌 공식 팬클럽 `이너서클(INNER CIRCLE)`을 상시 모집한다고 17일 밝혔다. 매년 정해진 기간에만 팬클럽 가입이 가능했던 기수제 방식에서 벗어나는 만큼 팬들의 편의와 접근성이 한층 커지는 것이다.
`이너서클(INNER CIRCLE)`이 되기 위해서는 위너 공식 팬 커뮤니티인 `WINNER 위버스(Weverse)`를 통해야 한다. 이후 위버스샵(Weverse Shop) 멤버십 상품 페이지에서 가입할 수 있다.
`이너서클(INNER CIRCLE)`에게는 위너 공연 선예매, 온·오프라인 이벤트 우선 참여 기회, 향후 출시될 멤버십 키트 구매 권한, 멤버십 온리 상품 구매 권한 등 다양한 혜택이 주어진다.
YG 측은 "이승훈과 김진우가 각각 국방의 의무를 마치면서 마침내 위너가 완전체로 다시 뭉쳤다"며 "다양한 방법으로 팬 분들과 교감할 예정이니 기대해 달라"고 전했다.
지난 2014년 데뷔한 위너는 폭넓은 음악 스펙트럼과 세련된 감성으로 국내외 팬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이들은 `공허해`, `BABY BABY`, `REALLY REALLY`, `LOVE ME LOVE ME`, `EVERYDAY`, `MILLIONS`, `AH YEAH`, `뜸`, `REMEMBER` 등 데뷔 이래 발매한 모든 앨범 타이틀곡을 국내외 주요 음원 차트 1위에 올려놓았다.
강승윤과 송민호는 팀 휴식기 동안 솔로 앨범 활동뿐 아닌 연기, 예능, 미술 등 다양한 분야에서 맹활약했다. 최근에는 각각 데뷔 첫 솔로 콘서트를 열고 아티스트로서 압도적인 실력을 증명, 음악팬들의 호평을 이끌어냄과 동시에 위너 완전체 활동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키워왔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