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작도시’ 이충주, 이이담 살인 용의자로 긴급 체포되며 충격 엔딩 선사

입력 2022-02-03 09:30  




배우 이충주가 JTBC 수목드라마 ‘공작도시’에서 살인 누명을 쓰고 체포됐다.

지난 방송에서 이설을 죽음에 이르게 했다는 누명을 쓰게 된 이충주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설의 갑작스러운 죽음으로 성진가에 피바람이 불게 된 가운데 이설이 스스로 목숨을 끊은 것으로 일단락되어가고 있었다. 이 가운데 진법을 밝혀내려는 용섭(이규현 분)과 재희(수애 분)와 조력하는 이충주의 활약이 돋보인 것.

이설(이이담 분)의 사망소식에 큰 충격에 휩싸인 용섭에게 재희는 지금 당장 정호를 찾아가 알고 있는 모든 이야기를 전하라고 말했다. 이에 정호는 용섭을 위해 자신의 집을 흔쾌히 은신처로 내어주었고, 두려움에 불안해하는 용섭을 다독였다.

이후 재희에게서 ‘이제 우리 차례야 준비해줘’라는 메시지가 도착했고, 이설이 자살하지 않았다는 내용의 용섭의 증언이 담긴 영상을 녹화하기 시작했다. 이에 정호는 재희에게 증거 영상을 전해주며 걱정 어린 말들을 건넸지만, 이미 복수의 칼을 꺼내든 재희는 결연한 의지를 내보였고 정호는 착찹함으로 말을 잇지 못했다.

이 가운데 용섭의 증언 영상이 나오는 뉴스 화면을 보는 순간 위험을 직감한 정호는 정신을 차리고 재희에게 다급히 전화를 걸었지만, 한발 늦었던 것. 이내 정호의 집엔 영장을 든 수사관들이 들이닥쳤고, 정호는 이설 살인사건의 살인 용의자로 긴급 체포되며 안방극장에 충격 엔딩을 선사했다.

극이 막바지로 향해 가면서 반전 전개에 재미를 더하고 있는 가운데 진범을 밝혀내기 위해 분투하는 이충주는 극강의 긴장감과 몰입도를 선사하며 시청자 심장을 쥐락펴락했다. 혹여 자신이 위험에 빠질 수도 있는 일촉즉발의 상황에도 전 연인 수애를 향한 일편단심 지킴이 면모를 보여주며 보는 이들의 마음을 아프게 했던 이충주의 감정 열연은 극에 묵직한 에너지를 더하기도. 이에 이충주가 살인용의자 누명을 벗기 위해 성진가에 맞서 어떤 움직임을 보여줄지 기대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한편 이충주가 출연하는 JTBC 수목드라마 ‘공작도시’는 매주 수, 목 오후 10시 30분에 방송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