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버스, ‘유니버스 라디오’ 시즌2 하이라이트 선공개…총 20팀 아티스트 참여

입력 2022-02-03 15:50  




유니버스가 22년 새롭게 개편된 ‘유니버스 라디오’ 시즌2를 론칭한다.

3일 글로벌 팬덤 플랫폼 유니버스(UNIVERSE) 측은 “3일부터 4일까지 유니버스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새롭게 개편된 ‘유니버스 라디오’ 시즌2의 프로그램 하이라이트들을 순차 선공개한다”고 밝혔다.

3일 첫 선공개한 ‘필리버스터’는 ‘유니버스 라디오’ 시즌2에서 선보이는 콘셉트 라디오 프로그램 중 하나로, 논란의 불씨를 던져서 기름을 붓는 혈전 토론 프로그램이다. AB6IX(에이비식스), 에이티즈(ATEEZ), 오마이걸, 우주소녀까지 총 4팀의 다채로운 케미와 입담으로 깨알 같은 재미를 예고했다.

특히 이날 ‘필리버스터’ 뿐만 아니라 각 참여 아티스트별 TMI 및 비하인드 스토리를 풀어내는 프로그램 ‘Catch Up!’ 하이라이트도 함께 공개했다. 앞서 공개한 모음들은 벌써 글로벌 팬들에게 뜨거운 반응이 쏟아져 본격 오픈을 앞두고 ‘유니버스 라디오’ 시즌2에 대한 기대감을 더하고 있다.

22년 새롭게 선보이는 ‘유니버스 라디오’ 시즌2는 ‘필리버스터’를 시작으로 총 5개 프로그램을 공개한다. 금일 오후 4시 몬스타엑스, CIX의 ‘셀프캐해’와 오후 6시 고스트나인(GHOST9), 드리핀(DRIPPIN), 라잇썸(LIGHTSUM), 크래비티, 하성운의 ‘취향존중’ 하이라이트도 각각 선공개한다.

유니버스 라디오 프로그램 ‘셀프캐해’는 팬들이 아티스트의 캐릭터를 분석하고, 아티스트가 직접 팩트를 체크하는 코너이다. 또한 ‘취향존중’은 가상의 전시회 공간에 팬들을 초대해 취향과 감성을 공유하는 코너로 참여하는 전 세계 팬들과 아티스트가 더 가깝게 교감할 수 있다.

이어 4일 오후 2시에는 강다니엘, 박지훈, 아스트로(ASTRO), 위아이(WEi)의 ‘가정통신문’을 선공개한다. ‘가정통신문’은 ‘가정’해서 ‘통신’하는 ‘문답’의 줄임말로, 다양한 상황을 가정해 아티스트가 대답하는 프로그램이다. 이어, 오후 4시 권은비, 브레이브걸스, VIVIZ(비비지), 원호, 조유리의 ‘교환일기’ 하이라이트도 공개된다. `교환일기`는 팬들의 사연에 아티스트가 직접 손글씨로도 답장을 남기는 라디오 프로그램으로, 유니버스 내 FNS에서도 확인할 수 있다.

양일간 하이라이트 선공개에 이어, 5일부터는 본격적인 ‘유니버스 라디오’ 시즌2가 론칭 될 예정이다. 이번 시즌2부터는 고스트나인(GHOST9), 라잇썸(LIGHTSUM), VIVIZ(비비지) 신규 아티스트 3팀을 포함해 총 20팀이 매주 토요일 ‘필리버스터’, ‘셀프캐해’, ‘취향존중’, ‘가정통신문’, ‘교환일기’와 매주 일요일 ‘Catch Up!’ 프로그램으로 글로벌 팬들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한편, ‘유니버스 라디오’ 시즌2는 오는 5일부터 매주 토, 일요일 공개되며, 자세한 사항은 유니버스 앱 및 공식 SN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