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탁의 미발표 신곡 `전복 먹으러 갈래`의 안무가 화제를 모으고 있다.
4일 네이버TV 인기영상 1위에 영탁의 신곡 안무가 공개된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이하 신랑수업) 영상이 이름을 올렸다. 지난 2일 방송된 `신랑수업`에서는 신곡 작업에 한창인 영탁의 모습이 공개됐다.
해당 방송에서 영탁은 "방송에서 잠깐 공개됐는데 사랑을 받게 돼서 싱글 발매가 결정됐다"며 신곡 `전복 먹으러 갈래` 발매 소식을 전했다. 이날 안무 연습에 한창인 모습을 공개한 영탁은 직접 안무 아이디어를 제공하는 등 열정을 내비쳤다.
영탁은 2절 시작에 맞춰 `건달춤`이라고 불리는 안무를 제안해 눈길을 끌었다. 이에 `신랑수업` 출연자들은 `행님춤`이라며 "너무 좋다"고 큰 호응을 보냈다. 특히 이승철은 직접 춤을 따라 추며 흥에 취한 모습으로 폭소를 유발했다.
이어 영탁은 현장의 미적지근한 반응에도 굴하지 않고 "한 번만 해보자"며 안무 연습을 이끌었다. 건달춤은 주먹을 쥔 채 몸을 건들거리며 흥을 즐기는 모습으로, 반신반의하던 댄서들과 영탁 모두 흥을 발산하며 웃음을 안겼다.
안무가는 "형이 하고 싶으면 하겠지만, 이게 괜찮을지"라며 말을 꺼냈다. 이에 영탁은 "승철이 형이나 준수나 찬우 형에게 한 번 물어보겠다"고 답했다.
한편, 영탁이 출연하는 `신랑수업`은 워너비 신랑감들이 요즘 시대에 필요한 신랑수업을 받으며 멋진 남자, 좋은 어른으로 성장해 나가는 리얼 관찰 예능으로 매주 수요일 오후 9시 30분 방송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