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바다가 준비한 특별한 선물이 찾아온다.
누플레이(NUPLAY)에 따르면 이바다의 첫 LP `LEEBADA Special Edition` 사전 예약이 2월 14일부터 28일까지 예스24, 핫트랙스, 인터파크 등 온라인 음반 판매처를 통해 진행된다. 특히 이 기간 구매자들을 위해 이바다의 포토카드까지 마련된 것으로 알려져 큰 관심을 받고 있다.
`LEEBADA Special Edition`은 첫 EP의 타이틀 `Drug`부터 지난해 2월 발매한 싱글 `Love Drug`까지, 이바다의 음악 발자취를 담은 특별한 작품이다. `수채화`, `그녀의 밤`, `야몽음인`, `믿고 싶은 대로 믿어요` 등 13곡을 수록했다.
`LEEBADA Special Edition`은 이바다의 다채로운 음악적 행보를 LP로 한번에 느낄 수 있다는 점에서 발매 전부터 큰 관심을 모아왔다. 리스너들의 이러한 기대에 부응하기 위해 정성스런 패키징을 통해 소장가치를 더욱 높였다는 전언이다.
이바다는 2015년 `You Got Me`로 데뷔 후 짙은 감성과 허스키하면서도 감각적인 보이스로 마니아층의 뜨거운 사랑을 받았던 아티스트다.
이후 `Pink Ocean`부터 `Black Ocean`, `Blue Ocean`까지 컬러 시리즈를 발매하며 음악적 스펙트럼을 넓혔으며, 이를 완성하는 정규 앨범 `THE OCEAN`으로 독보적인 개성은 물론 뛰어난 감각을 증명해 냈다.
또한 이바다는 이에 힘입어 `롤링홀 24주년 기념 공연 Vol.15 : THE OCEAN`과 `BLOOMING` 두 차례 단독 콘서트를 전석 매진시키는 등 그 진가를 입증한 바 있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