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홈쇼핑 단독으로 진행한 이번 제품은 짧은 시간 내 샴푸와 염색을 동시에 적용하는 것으로 주기적인 관리에 어려움을 느끼는 중장년층과 빠르고 간편함을 추구하는 현대인들의 니즈를 충족시킨다는 평가를 받는다.
이 날, 라이브 방송을 통해 준비한 물량을 모두 소진하며 다가올 18일, 2차 추가 방송을 진행할 예정이다.
서울화장품 관계자는 “첫 론칭 방송에서 고객들의 높은 관심과 사랑을 받아 기쁘다. 이어서 진행 될 2차 방송에서 다양한 구성을 준비해 제공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한국경제TV 박준식 기자
parkj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