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데이터 기반의 퍼포먼스 마케팅 플랫폼을 보유한 스토어링크는 데이터 분석을 통해 온라인 스토어들의 상품 마케팅을 돕고 있다. 특히, 네이버 쇼핑과 쿠팡을 포함한 국내 이커머스 플랫폼의 다양한 빅데이터를 수집, 분석한 후 상품의 노출 알고리즘을 예측해 마케팅 솔루션을 제공한다. 이러한 기술력을 통해 여러 유통사, 기업들과의 콜라보레이션을 진행을 이어가고 있다.
프롬더네일은 베이직젤, 시럽젤, 컬러젤 등 총 200가지가 넘는 컬러를 선보이며 대중에게 인지도가 높은 네일샵 브랜드다.
이번에 론칭하는 리아브는 립스틱젤네일이라 불리는 젤네일 폴리쉬로 100가지의 컬러를 출시한 상태로 최근 더욱 세분화되고 개인의 취향이 존중되는 트렌드에 맞춰 다양한 컬러를 선보일 계획이다. 오는 25일부터 27일까지 SETEC에서 진행되는 네일엑스포 코리아 2022 박람회에도 참석할 예정이다.
스토어링크 관계자는 “이번 사업 확장을 통해 한층 성장할 수 있는 발판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 브랜드 개발부터 마케팅까지 모든 과정을 데이터 기반으로 구행하고 리아브를 성공사례로 만들어 가도록 노력하겠다”고 설명했다.
프롬더네일 관계자는 “퍼포먼스 마케팅 기업과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네일 시장에 한층 더 입지를 단단히 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 신제품 개발에 힘써 시장을 선도해 나가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한국경제TV 박준식 기자
parkj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