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주니어, 스페셜 싱글 ‘The Road : Winter for Spring’ 발매 기념 라이브 성료…글로벌 팬 사로잡은 '소통王'

입력 2022-03-02 07:20  




그룹 슈퍼주니어가 컴백을 기념해 팬들과 유쾌한 소통을 나눴다.

슈퍼주니어는 지난 1일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스페셜 싱글 앨범 `The Road : Winter for Spring (더 로드 : 윈터 포 스프링)` 발매 기념 라이브 방송을 진행했다.

이날 라이브에서는 `슈퍼주니어의 조금 이른 봄 야유회`를 주제로 팬들과 만났다. 슈퍼주니어는 근황 토크를 시작으로 다채로운 게임을 잇달아 선보이며 즐거움을 선사했다.

먼저 려욱과 전화 연결을 통해 소통했다. 려욱은 "여러분 타이틀곡 `Callin’ (콜린)` 많이 사랑해 주시고 멤버들 아프지 말아요"라며 다정한 면모를 보였다.

이어 신보에 대한 이야기를 나눴다. 이특은 "가이드 때부터 무한반복하고 있다"며 새 싱글에 대한 애정을 표현했다. 은혁은 "우리 멤버들의 각기 다른 음색이 너무 좋더라. 우리 팀은 `음색 부자`다"며 "개인적으로 려욱의 초고음 파트는 귀가 황홀했다"고 감탄했다. 팬들 또한 실시간 댓글로 "노래 너무 좋아요" "목소리 `미쳤다`" 등 뜨거운 반응을 보냈다.

화기애애한 분위기가 계속 되는 가운데 본격적인 게임을 진행했다. 슈퍼주니어는 2012년 버전 팔씨름 순위를 놓고 올해 파워왕을 재정립했다. 유쾌한 승부욕 속에서 멤버들의 포복절도 팔씨름 대결이 펼쳐졌고, 10년 전 2위였던 시원이 무서운 기세로 치고 올라와 최종 1위를 차지했다.

오랜만에 팬들과 함께 한 슈퍼주니어는 "1년여 만에 감성적인 새 싱글로 돌아왔다. 2022년은 슈퍼주니어와 함께 즐거운 시간 보내시길 바란다"고 인사했다.

한편, 슈퍼주니어는 스페셜 싱글 앨범 `The Road : Winter for Spring` 발매와 동시에 브라질·칠레·과테말라·홍콩·인도네시아·일본·마카오·말레이시아·멕시코·파라과이·페루·필리핀·사우디아라비아·싱가포르·대만·태국·아랍에미리트·베트남·콜롬비아·파나마 등 20개 지역 톱 앨범 차트에서 1위를 기록하는 등 글로벌 저력을 드러냈다.

슈퍼주니어는 오는 3일 Mnet `엠카운트다운`을 시작으로 각종 음악 방송에 출연하며 컴백 활동을 이어간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