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레이지 러브’ 정수정이 기대되는 세 가지 포인트 #로코첫도전 #美친변신 #인생캐경신

입력 2022-03-07 11:50  




`크레이지 러브`로 돌아올 정수정이 뜨거운 주목을 받고 있다.

정수정이 7일 밤 첫 방송을 앞둔 KBS2 새 월화드라마 `크레이지 러브`로 로맨스 코미디 장르에 출사표를 던진다. ‘크레이지 러브’는 살인을 예고 받은 개차반 일타 강사와 시한부를 선고 받은 슈퍼을 비서가 그리는 달콤 살벌 대환장 크레이지 로맨스다.

정수정은 극중 슈퍼을 비서 이신아 역으로 안방극장을 사로잡을 준비를 마쳤다. 무엇보다 새로운 도전을 거듭하며 배우로서 자신의 영역을 확장해온 정수정이 보여줄 활약에도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이에 정수정이 기대되는 이유를 짚어봤다.

가장 큰 기대 포인트는 바로 정수정이 데뷔 후 처음으로 로맨스 코미디에 출사표를 던진 것이다. 액션과 밀리터리 스릴러, 청춘물에 이르기까지. `장르 콜렉터`라고 불려도 모자람이 없을 만큼, 정수정은 다양한 장르를 섭렵하며 자신의 존재감을 대중에게 각인시켰다. 특히 차곡차곡 쌓아온 연기력은 작품을 가리지 않고 빛을 발했다. 정수정은 장르적 특성을 제대로 살려낸 것은 물론, 이야기의 재미까지 책임진 주역으로 역할을 다하며 강렬한 인상을 남겼다.

이러하기에 정수정 표 로맨스 코미디인 `크레이지 러브`에 대한 호기심 치솟는 게 어찌 보면 당연한 상황. 공개된 티저와 하이라이트 영상을 통해 정수정이 그려나갈 달콤 살벌 대환장 로맨스를 미리 만날 수 있어 본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이신아 캐릭터에 완벽히 일체화된 정수정은 노고진(김재욱 분)을 향한 불타는 증오가 미치도록 달콤한 사랑으로 바뀌는 과정을 몰입감 넘치게 그려낼 것을 예고했다. 이처럼 정수정은 신선한 재미를 담은 로맨스 코미디로 올봄을 책임질 전망이다.

뿐만 아니라 정수정의 색다른 연기 변신에도 귀추가 주목된다. 반전의 캐릭터로 다시금 변주를 꾀한 것. 정수정이 연기하는 이신아는 일타강사가 되겠다는 꿈을 위해 노고진의 비서직을 1년이나 버틴 인물이다. 까칠한 노고진 옆에서 제대로 어깨도 펴지 못할 만큼 주눅 든 `슈퍼을`에서 암선고를 받은 후 복수에 달려드는 살벌한 면모로 돌변하는 등 한 단어로 정의 내릴 수 없는 캐릭터의 극과 극 모습을 탁월하게 소화하며 웃음을 선사할 예정이다.

여기에 정수정의 열정까지 더해져 새로운 `인생 캐릭터` 추가도 기대케 한다. 노고진을 보필하느라 24시간이 모자란 캐릭터 설정에 맞게 노력을 기울였다. 활동량과 움직임이 많기 때문에 편안한 재킷이나 셔츠 등 실용성을 추구하는 패션 아이템으로 스타일링을 한 것에 이어, 내추럴한 분위기를 유지하는 등 이신아 그 자체가 되기 위해 치열하게 고민했다는 후문이 전해지며 본방사수 욕구를 끌어올렸다.

정수정은 로맨스와 코미디를 넘나드는 `크레이지 러브`를 통해 또 한 번 넓은 연기 스펙트럼과 배우로서 진가를 증명해낼 것으로 보인다. 이를 통해 `성장형 배우`에서 `믿고 보는 배우`로 한 걸음 더 나아갈 정수정에게 관심이 모아진다.

한편, KBS2 새 월화드라마 `크레이지 러브` 7일 밤 9시 30분 첫 방송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