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마무 문별, 미니 콘서트서 팬들과 뜨거운 호흡…독보적 스토리텔링 담은 무대의 향연

입력 2022-03-07 12:35  




마마무 문별이 단독 콘서트를 성료했다.

문별은 지난 5일과 6일 양일간 서울 용산구 블루스퀘어 마스터카드홀에서 온·오프라인으로 진행된 두 번째 미니 콘서트 `Director’s Cut : 6equence`(디렉터스 컷 : 시퀀스)를 성황리 마무리했다.

지난 2020년 열린 첫 단독 콘서트 `門OON` 이후 약 1년 10개월 만에 팬들과 직접 대면한 문별은 걸크러시한 매력과 따뜻한 감성을 오가는 총 13곡의 풍성한 셋리스트를 라이브로 들려주며 팬들과 뜨겁게 호흡했다.

`Director’s Cut : 6equence`라는 콘서트 타이틀처럼 문별은 감독이자 주인공으로 다양한 신(scene)과 탄탄한 스토리텔링이 돋보이는 무대를 펼쳐내며 한 편의 로맨틱 영화 같은 환상적인 시간을 선사했다.

오프닝곡 `Intro : SYNOPSIS`와 `ILJIDO`로 영화의 시작을 알린 문별은 "늘 우리 곁에 있지만 또 그래서 더 어려운 사랑이라는 감정들은 담은 저의 작품을 보시면서 공감과 위로가 되는 시간이 됐으면 좋겠다"라고 첫인사를 건넸다.

이어 문별은 `MOON MOVIE`, `달이 태양을 가릴 때`, `LUNATIC` 등 화려한 퍼포먼스와 문별의 색깔이 가득 담긴 고퀄리티 무대로 시선을 집중시켰으며, `구차해`, `너만 들었으면 좋겠다`, `내가 뭘 어쩌겠니` 등 어쿠스틱 무대를 통해 독보적인 음색과 흔들림 없는 라이브로 공연장을 감성으로 물들였다.

특히 문별은 오랜만에 관객들과 만난 만큼 `나의 인생6equence - #LOVE` 코너를 통해 다양한 형태의 사랑에 대한 팬들의 사연에 공감과 위로를 전하며 뜨겁게 소통한 데 이어 작곡가 코코두부아빠와 즉석에서 팬들을 위한 마음이 담긴 팬송 `반달`을 완성, 남다른 팬사랑과 진심이 닿은 열창으로 `디렉터스 컷`의 해피엔딩을 장식했다.

끊이지 않는 앙코르 박수 세례에 이어 문별은 콘서트에서만 볼 수 있었던 `LUNATIC` 영어 편곡 버전을 비롯해 `G999`와 `머리에서 발끝까지` 메들리로 앙코르 무대를 선사, 잊지 못할 추억을 안겼다.

문별은 "여러분이 저에게 다가와 주시는 것만큼 꿈이 커지고, 다음 단계로 갈 수 있는 용기가 생긴다. 앞으로 한 단계, 한 단계 우직하게 오를 수 있는 사람이 되고 싶고, 부끄럽지 않은 가수가 되도록 노력하겠다. 여러분 덕분에 행복한 사랑이 가득한 영화 같은 시간을 보냈다"라고 소감을 전하며 `SELFISH`로 마지막까지 스페셜 시퀀스를 선물했다.

문별은 탁월한 보컬과 개성 넘치는 퍼포먼스, 팬들과의 활발한 소통과 애정이 담긴 토크까지 완벽하게 삼박자를 이룬 웰메이드 공연으로 명실상부 실력파 아티스트의 면모를 발휘했다. 마마무를 넘어 다양한 분야에서 `완성형 솔로퀸`으로 날아오를 문별의 거침없는 행보에 귀추가 주목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