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12일 새 싱글 발표를 예고한 싱어송라이터 썸머케익(SUMMER CAKE)이 신곡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썸머케익은 11일 공식 SNS를 통해 세 번째 디지털 싱글과 동명의 타이틀곡 `사람들 앞에선 안돼`의 뮤직비디오 티저를 선보이며 컴백 열기를 최고조로 끌어올렸다.
영상은 썸머케익을 상징하는 케이크가 테이블 중앙에 덩그러니 놓여있는 장면으로 시작된다. 이어 비비드 한 컬러로 가득한 공간에 사랑스러우면서도 펑키한 스타일링을 장착한 썸머케익이 등장해 시선을 사로잡는다.
원테이크 기법으로 촬영한 이번 티저는 썸머케익의 섬세한 감정선을 드러냄과 동시에 생동감을 더했고, 썸머케익의 당당한 표정과 시크한 분위기가 어우러져 유니크한 감성을 극대화했다.
특히 "Let’s make a secret"이라는 직설적인 가사와 신곡 멜로디가 최초 공개, 유니크하고 세련된 썸머케익의 음색과 짧지만 펑키한 사운드가 귀를 사로잡았다.
썸머케익은 오는 12일 세 번째 디지털 싱글 `사람들 앞에선 안돼`를 발표한다. 썸머케익만의 독창적인 감성을 녹인 Fake Loveism(페이크 러브이즘) 세계관의 두 번째 이야기로, 타이틀곡 `사람들 앞에선 안돼`와 수록곡 `Way`까지 총 2곡이 수록됐다.
타이틀곡 `사람들 앞에선 안돼`는 사랑을 시작하는 연인들의 밀고 당기기를 썸머케익만의 과감한 표현력과 트렌디한 음색으로 완성시킨 곡으로, Fake Loveism의 서사를 쉽게 전달할 전망이다.
한편, 썸머케익의 세 번째 디지털 싱글 ‘사람들 앞에선 안돼’는 오는 12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