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NATURE(네이처) 오로라가 엽기발랄한 유학생으로 변신했다.
오로라는 15일 네이버TV에서 첫 공개된 홈초이스 오리지널 제작 웹드라마 `유학생ㅎㅎㅎ개론`에서 주인공 리오나로 분했다. 중국에서 한국으로 유학 온 대학생으로 지나가는 사람조차도 뒤돌아보게 만드는 미녀지만, `마법의 보정 속옷`으로 원래 뚱뚱한 몸매를 날씬하게 만들어 미모를 유지하는 비밀을 갖고 있는 인물이다.
이날 리오나(오로라 분)는 기숙사 룸메이트 안경아(민채은 분), 왕가인(여선정 분), 장미미(양혜지 분) 그리고 사감 김철빈(민찬기 분)과 첫 만남을 가졌다. 리오나는 사감에게 독방을 요청했지만 거절당했고, 망연자실한 채 방으로 돌아가 룸메이트들에게 "나한테 관심 두지 말고 그냥 내버려 둬라"라며 차갑게 말했다.
룸메이트들이 모두 잠든 뒤 리오나는 `마법의 보정 속옷`을 작동시키는 가방을 든 채 목욕탕으로 향했다. 원래의 모습으로 돌아온 리오나는 복도에서 사감을 마주쳤지만 사감은 그를 장미미로 착각했고, 리오나는 무사히 방으로 돌아가게 됐다.
다음날 수업에 들어간 리오나는 사감이 출석을 부르던 중 답답함을 호소하며 화장실로 뛰쳐나갔고, 뒤따라온 왕가인과 장미미는 리오나를 걱정하고 보살피는 모습으로 훈훈함을 자아냈다.
그날 밤 기숙사로 돌아온 리오나는 룸메이트들과 입방식을 가지며 폭풍 먹방을 펼쳤다. 이후 홀로 화장실로 들어가 원래의 모습으로 돌아온 리오나는 갑자기 문을 열고 들어온 안경아와 마주치며 다음 이야기에 대한 궁금증을 높였다.
`유학생ㅎㅎㅎ개론`은 비밀을 숨기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주인공 리오나와 기숙사 룸메이트들이 함께 만들어내는 코믹 유학기를 담았다. 중국에서 유학한 한국 작가 강세로미가 창작해 중국 콘텐츠 플랫폼 `아이치이`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는 웹툰을 원작으로 한 작품이다.
한편, 오로라가 속한 네이처는 최근 스페셜 앨범 `RICA RICA(리카 리카)`로 1년 6개월 만에 컴백해 중독성 있는 멜로디와 코트디부아르 자울리 춤을 모티브로 한 유니크한 퍼포먼스로 온라인상에서 좋은 반응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