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0만잔 팔렸다"...고객 요청에 돌아온 음료

박승완 기자

입력 2022-03-21 10:11   수정 2022-03-21 12:04

락토핏 당케어 광고 이미지
난각막NEM 광고 이미지
'미드나잇 베르가못 콜드 브루' 등 벚꽃 메뉴 공개
스타벅스 `미드나잇 베르가못 콜드 브루` 출시
벚꽃 만발한 봄의 야경을 표현해 화제를 모은 음료가 소비자들의 요청에 1년 만에 돌아온다.

스타벅스코리아는 내일(22일)부터 4월 11일까지 `미드나잇 베르가못 콜드 브루`를 비롯한 벚꽃 시즌 음료와 푸드, MD 상품 등을 선보인다고 21일 밝혔다.

`미드나잇 베르가못 콜드 브루`는 지난해 벚꽃 시즌이 진행된 한 달 동안 100만 잔이 넘게 판매된 음료다.

달콤한 화이트 초콜릿과 화사한 베르가못 향이 콜드 브루와 조화롭게 어우러지는 음료로 올해는 지난해보다 베르가못 향을 진하게 느낄 수 있도록 했다.

벚꽃과 어울리는 티와 라떼 음료도 준비됐는데, 캐모마일과 민트 블렌딩 티, 레모네이드, 망고스틴에 벚꽃을 형상화한 무설탕 캔디 토핑을 더한 `핑크 크리스탈 캐모마일 티` 등이다.

신규 푸드로는 진한 블랙 초콜릿 케이크 시트에 체리 생크림을 겹겹이 올린 `체리블라썸 초콜릿 케이크`와 식물 기반 미트로 만든 라자냐와 그릴드 베지터블이 어우러진 `라자냐&베지터블 밀 박스`를 선보인다.

이와 함께 재활용 페트(PET) 소재를 활용한 새로운 MD 상품 `22 체리블라썸 라벤더 수변 3단 우산`, `22 체리블라썸 핑크 피트닉 매트`, `22 체리블라썸 핑크 스트라이프 보냉백` 등을 마련했다.

스타벅스는 "새로운 벚꽃 시즌 음료 출시를 사이렌 오더로 주문하면 이벤트 음료 한 잔당 별 3개를 추가로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전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